머니투데이

속보
통합검색

‘한보장 봉밀절편홍삼’, ‘2020 서울어워드 혁신브랜드’ 선정

머니투데이
  • 김은령 기자
  • 카카오톡 공유하기
  • 카카오톡 나에게 전송하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 문자
  • 2020.03.18 15:34
  • 글자크기조절
  • 의견 남기기
‘한보장 봉밀절편홍삼’, ‘2020 서울어워드 혁신브랜드’ 선정
홍삼 수출 전문기업 한보장은 ‘한보장 봉밀절편홍삼’이 서울시가 선정한 ‘2020 서울어워드 혁신브랜드로 선정됐다고 18일 밝혔다.

서울시 산하의 서울산업진흥원(SBA)이 진행하는 ‘2020 서울어워드’는 공모를 통해 우수상품을 선별해 ‘서울어워드’를 부여하고 품질과 공신력을 인증하는 중소기업 지원 사업이다.

‘한보장 봉밀절편홍삼’은, 6년근 절편홍삼으로서, 4~5년근 홍삼들로 만든 저가 절편 제품들과 굵기, 식감 등의 수준이 뛰어나다는 강점을 어필했고 특히 원료의 높은 함량, 세련된 디자인, 검증받은 우수 제조시설이 높은 점수를 받은 것으로 전해졌다.

앞서 지난 1월 홍삼 농축액 스틱형 파우치 제품인 ‘한보장 파워타임’이 한국무역협회에서 주관하는 이달의 ‘우수회원 홍보제품’으로 선정되어 무역협회의 해외 홍보 SNS에 게시된 바 있다.

한보장 관계자는 “국내외에서 많은 소비자들이 좋은 품질의 홍삼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 할 것”이라고 밝혔다.



베스트클릭

오늘의 꿀팁

  • 날씨
  • 건강쏙쏙

많이 본 뉴스

부동산 유튜브 정보채널 부릿지
부꾸미
사회안전지수

포토 / 영상

머니투데이 SER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