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속보
통합검색

핸드백 브랜드 베리사(belysa), 패션계 최초 VR화보 공개

머니투데이
  • 중기&창업팀 홍보경 기자
  • 카카오톡 공유하기
  • 카카오톡 나에게 전송하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 문자
  • 2020.04.06 17:26
  • 글자크기조절
  • 댓글···
신예 컨템프러리 브랜드 '베리사'가 4월 'episode.02 Mood for a melody' 컬렉션을 런칭하며, 패션 업계 최초로 VR lookbook을 공개했다.

사진제공=베리사
사진제공=베리사
가상 공간은 할머니의 젊은 시절의 공간을 재구성 하였으며, 이곳에서 베리사만의 몽환적인 세계관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특히 VR 룩북은 360도 이미지를 활용한 디지털 공간에 소비자가 직접 참여해 기존의 이미지 전달 방식의 룩북과는 차원이 다른 소비자 경험 가치를 제공한다. 베리사 공식 유투브 채널에서 직접 확인해보길 추천한다. youtube에 belysa를 검색하면, 영상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episode.02 비쥬백을 구매하면, 해당 VR 화보를 감상할 수 있는 'VR 안경 패키지'와 다음 에피소드의 티저 VR화보를 제공, 웹사이트에서 관련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베리사의 디자이너는 "'업계 최초의 VR화보'의 행보를 적극 개척하여 핸드백 시장의 트렌드를 앞장서고 있다“며 ”기존 브랜드가 제공하지 못했던 새로운 경험을 통해 향후 소비자와의 소통과 브랜드 가치를 실현하도록 노력할 것이다“고 전했다.

론칭 4개월만에 파리 쇼룸 입점한 핸드백 브랜드 베리사(belysa)는 차정원, 기은세 가방으로 소비자들의 입소문을 타고 리오더의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베스트클릭

오늘의 꿀팁

  • 날씨
  • 건강쏙쏙

많이 본 뉴스

머니투데이 페이스북 퀴즈 이벤트
머투맨 the 유튜브가이드

포토 / 영상

머니투데이 SER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