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속보
통합검색

코웨이, 1분기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 선정

머니투데이
  • 이민하 기자
  • 카카오톡 공유하기
  • 카카오톡 나에게 전송하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 문자
  • VIEW 7,996
  • 2020.04.07 12:33
  • 글자크기조절
  • 댓글···
코웨이 한뼘 시루직수 정수기 /사진제공=코웨이
코웨이 한뼘 시루직수 정수기 /사진제공=코웨이
코웨이 (66,600원 상승200 -0.3%)는 올해 1분기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에 '코웨이 정수기'가 선정됐다고 7일 밝혔다.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는 230여개 부문 1000여개 대표 브랜드를 대상으로 한 브랜드 가치평가 인증제도다. 브랜드가치 평가회사 브랜드스탁의 브랜드 모의주식거래를 통해 형성된 브랜드주가지수(70%)와 정기 소비자조사지수(30%)를 결합한 브랜드가치 평가모델이 기반이다.

이번 조사에서 코웨이 정수기는 1000점 만점 중 856점을 얻어 33위를 기록했다. 지난해보다 8계단 오른 순위다. 브랜드주가지수는 619점(700점 만점), 소비자 조사지수는 237점(300점 만점)을 받았다.

황순목 코웨이 워터케어팀장은 "코웨이는 1989년 창립 이후 30년 넘게 정수기 업계에서 부동의 1위를 고수하고 있다"며 "앞으로 지속적인 연구 개발로 국내를 넘어 세계를 대표하는 물기업으로 성장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코웨이는 최근 프리미엄 제품인 '한뼘 시루직수 정수기'를 출시했다. 'RO 맴브레인' 필터를 직수 방식으로 적용하면서 크기도 줄인 제품이다. 또 지난해부터 '물맛 연구소'를 운영 중이다.

한편, 최근 코웨이의 대주주가 된 넷마블도 게임 기업 중 유일하게 1분기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에 선정됐다.



'동학개미군단' 봉기

베스트클릭

오늘의 꿀팁

  • 날씨
  • 건강쏙쏙

많이 본 뉴스

부동산 유튜브 정보채널 부릿지
머니투데이 기업지원센터

포토 / 영상

머니투데이 SER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