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속보
통합검색

힐링하며 쇼핑해볼까…건대 스타시티, 숲 콘셉트로 변신

머니투데이
  • 이재은 기자
  • 카카오톡 공유하기
  • 카카오톡 나에게 전송하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 문자
  • 2020.05.01 09:05
  • 글자크기조절
  • 의견 남기기
/사진제공=롯데백화점
/사진제공=롯데백화점
코로나19의 영향으로 마음을 위로하는 힐링 테라피 등 관련 마케팅에 대한 관심이 급증한 가운데 롯데백화점이 건대스타시티점에 고객에게 휴식과 치유를 테마로 한 시그니처 공간을 선보인다.

1일 롯데백화점은 건대스타시티점의 1층 정문과 정문 앞 매장에서 시그니처 공간 '숲, 포레스트(For;rest)'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백화점 입구에서부터 숲 인테리어를 이용해 고객이 쉴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고, 향기 및 테라피 관련 신규 브랜드를 출시했다.

롯데백화점은 플렌테리어와 향기를 인테리어 장치로 적극 활용하는 최근 2030트렌드에 맞춰 고객들이 백화점 들어오는 순간부터 일상의 피로에서 벗어나 마음을 환기시키고 휴식할 수 있도록 시그니처 공간을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1층 정문 입구를 들어서서 숲의 푸르름을 담은 휴게공간을 지나면 ‘나만의 소확행’, ‘스몰 럭셔리’를 추구하는 고객들을 위한 신규 브랜드 ‘아유25’, ‘초마루’, ‘라부띠끄101’을 만나볼 수 있다.

롯데백화점 측은 '숲, 포레스트(For;rest)' 오픈을 기념해 힐링 컨셉의 행사와 이벤트도 준비했다.

오는 15일(금)까지 아유25는 아로마 팔찌 만들기 클래스를 진행하고, '숲, 포레스트(For;rest)'의 사진과 힐링 경험을 해시태그(#건대포레스트, #아유25, #초마루, #라부띠끄)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공유하면 그 중 10명을 추첨해 해당 브랜드의 상품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또한 아유25, 초마루, 라부띠끄101에서10만원, 20 만원 구매 고객에게는 각각 5000원/1만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머니투데이 주요뉴스

우여곡절 끝에 시작한 '주4일제', 매출 378억 '껑충'

베스트클릭

오늘의 꿀팁

  • 날씨
  • 건강쏙쏙

많이 본 뉴스

부동산 유튜브 정보채널 부릿지
부꾸미
사회안전지수

포토 / 영상

머니투데이 SER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