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통합검색

웰컴저축은행 광고, '뉴욕 광고상' 수상 쾌거

머니투데이
  • 방윤영 기자
  • 카카오톡 공유하기
  • 카카오톡 나에게 전송하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 문자
  • 2020.05.11 10:48
  • 글자크기조절
  • 댓글···
웰컴저축은행이 세계3대 광고제 '뉴욕페스티벌'에서 수상한 광고 /사진=웰컴저축은행
웰컴저축은행이 세계3대 광고제 '뉴욕페스티벌'에서 수상한 광고 /사진=웰컴저축은행
웰컴저축은행은 지난해 제작한 광고 영상이 세계 3대 광고제인 뉴욕페스티벌에서 수상했다고 11일 밝혔다.

웰컴저축은행은 뉴욕페스티벌에서 '디지털·모바일-혁신:기술' 부문 본상을 수상했다. 뉴욕페스티벌은 미국의 클리오(Clio), 프랑스의 깐느(Cannes)와 함께 3대 광고제로 꼽힌다.

수상한 광고는 지난해 시각장애인의 꿈을 이루기 위해 펼친 꿈테크 프로젝트 런포드림(Run for dream)의 기록이 담겼다.

런포드림은 지난해 웰컴저축은행이 시각장애인 한동호 선수가 홀로 마라톤을 완주
할 수 있도록 웰컴저축은행이 계획한 프로젝트다. 이 영상은 유튜브 등에서 조회수 수백만건을 기록하며 화제가 됐다.



'동학개미군단' 봉기

베스트클릭

오늘의 꿀팁

  • 날씨
  • 건강쏙쏙

많이 본 뉴스

머니투데이 페이스북 퀴즈 이벤트
머니투데이 기업지원센터

포토 / 영상

머니투데이 SER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