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결혼정보회사 가연, 2020 국가브랜드대상 7년 연속 수상

대학경제
  • 권태혁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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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20.05.15 11: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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결혼정보회사 가연, 2020 국가브랜드대상 7년 연속 수상
결혼정보회사 가연이 지난 14일 서울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열린 '2020 국가브랜드대상'에서 결혼정보서비스 부문 대상을 차지했다.

2020 국가브랜드대상은 중앙일보와 이코노미스트가 주최하고 2020 국가브랜드대상 선정위원회 사무국이 주관하는 행사다.

국가브랜드대상은 국가 이미지의 핵심적 구성요소인 문화·산업·도시·농식품을 대표하는 브랜드를 대상으로 NCI(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 평가를 통해 각 부문별 1위 브랜드를 선정, 시상한다.

특히 국내 소비자 1만 2000명을 대상으로 브랜드 인지도, 대표성, 만족도, 글로벌 경쟁력. 브랜드 종합 호감도 등의 항목에 근거한 온라인 소비자 조사와 브랜드 전문가의 심사를 통해 최종선정이 이뤄졌다.

이날 결혼정보업체 가연은 지난 2014년을 시작으로 7년 연속 수상이라는 영광을 안았다.

지난 2006년 설립 이후 올해 창립 14주년을 맞은 가연결혼정보는 고객만족팀을 대표이사 직속으로 운영하며 고객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있다.

실제 △공정거래위원회 표준약관 100% 준수 △사내 변호사 전담 신원인증팀 운영 △고객 대상 안심번호 서비스 무료제공 △정회원 전용 애플리케이션 운영 △VIP 고객 대상 무료 법률지원 서비스 등 다양한 정책으로 소비자 만족도 제고에 힘쓰고 있다.

뿐만 아니라 가연은 오랜 성혼컨설팅 노하우를 바탕으로 소셜 데이팅앱 '매치코리아'를 개발, 운영하며 남녀의 진지한 만남을 돕고 있다. 또한 국내 유수 기업 및 전문직 단체와의 제휴로 폭넓은 회원층을 확보하며 저출산, 비혼 문제 해결에도 다방면으로 노력하고 있다.

가연 김영주 대표는 "국가브랜드대상에서 7년 연속 수상해 기쁘고, 영광이다"며 "앞으로도 아름다운 인연을 만드는 일의 가치를 실현하고, 고객 만족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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