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속보
VIP
통합검색

카오리온, 블랙헤드 오투 버블팩 ‘겟잇뷰티 2020 뷰라벨’ 선정

머니투데이
  • 중기&창업팀 홍보경 기자
  • 카카오톡 공유하기
  • 카카오톡 나에게 전송하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 문자
  • 2020.05.18 17:56
  • 글자크기조절
  • 의견 남기기
최근 신생화장품 회사들의 아이디어 제품이 출시되고 있지만 브랜딩화 하는 것은 쉽지 않다. 많은 화장품 브랜드 가운데 순수저작극 화장품 브랜드로 자리매김한 ㈜카오리온코스메틱스(대표 주은희 회장)는 국내 무색소, 무향료, 무알콜의 3無 전략으로 천연화장품으로 자리매김했다.

블랙헤드 오투 버블팩/사진제공=카오리온코스메틱스
블랙헤드 오투 버블팩/사진제공=카오리온코스메틱스
또한 해외에서 모공기초케어라는 전문성을 바탕으로 모공케어 시장을 선도하며, 최근 ‘겟잇뷰티 2020’에 선정됐다.

카오리온 모공케어 대표 브랜드 ‘블랙헤드 오투 버블 모공팩’은 지난 5월 15일 화제의 뷰티 전문 방송 겟잇뷰티 2020 ‘10회 워시 오프 마스크’ 편에서 착한 성분을 가진 15개 제품 가운데 블랙헤드 제거율과 피부결 개선도 테스트를 거친 2020 뷰라벨 제품에 소개되었다.

카오리온코스메틱스 관계자는 “블랙헤드 오투 버블 모공팩은 미세한 산소버블과 숯가루 성분이 블랙헤드, 화이트헤드, 모공 노폐물, 피지 등을 흡착하여 깨끗하게 모공을 관리해준다”고 전했다.

카오리온 ‘블랙헤드 오투 버블 모공팩’은 미국 외 유럽 총 17개국 세포라 전 매장과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머니투데이 주요뉴스

'수익률 세계 3위' 韓 국부펀드, 종잣돈 '좁쌀굴리기' 한계

베스트클릭

오늘의 꿀팁

  • 날씨
  • 건강쏙쏙

많이 본 뉴스

부동산 유튜브 정보채널 부릿지
부꾸미
머니투데이 탄소중립 아카데미
사회안전지수

포토 / 영상

머니투데이 SER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