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속보
통합검색

교원크리에이티브, 네이버 라이브방송서 '아이나래' 판매

머니투데이
  • 이민하 기자
  • 카카오톡 공유하기
  • 카카오톡 나에게 전송하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 문자
  • 2020.06.16 13:23
  • 글자크기조절
  • 의견 남기기
교원크리에이티브, 네이버 라이브방송서 '아이나래' 판매
교원크리에이티브는 온라인 전용 어린이 브랜드 '아이나래'를 네이버 라이브커머스 '셀렉티브'에서 판매한다고 16일 밝혔다. 라이브커머스는 소비자와 실시간으로 쌍방향 소통이 가능한 비대면 판매 방식이다.

아이나래는 교원그룹의 온라인 플랫폼 '마켓85'에서 기획한 자체 브랜드(PB) 상품이다. 자녀 성장 단계에 따라 나이·공간별로 최적화된 어린이 상품을 고를 수 있다.

첫 라이브 방송은 이달 17일 오전 11시부터 셀렉티브에서 1시간 동안 진행한다. 아이나래 상품을 최대 59%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쇼핑 호스트는 인플루언서 '김예랑', '김은혜' 씨가 맡았다. 이번 라이브 방송 중 구매자에게는 드롱기 에스프레소 커피머신, 베이비 샤워필터 등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교원크리에이트브는 이번 셀텍티브 입점을 시작으로 라이브 방송 등 다양한 온라인 판매채널을 확대해갈 방침이다. 교원크리에이티브 관계자는 "비대면 온라인 구매 수요에 맞춰 더 다양한 상품과 콘텐츠를 선보일 계획"이라며 "판매 채널 또한 확대해 자체 온라인 플랫폼 마켓85와 시너지를 높여갈 것"이라고 말했다.



베스트클릭

오늘의 꿀팁

  • 날씨
  • 건강쏙쏙

많이 본 뉴스

머니투데이 페이스북 퀴즈 이벤트
부꾸미
머니투데이 수소대상
사회안전지수

포토 / 영상

머니투데이 SER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