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속보
통합검색

레이디가구 '온라인 VR 쇼룸관' 서비스 개설

머니투데이
  • 이재윤 기자
  • 카카오톡 공유하기
  • 카카오톡 나에게 전송하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 문자
  • 2020.06.25 11:00
  • 글자크기조절
  • 의견 남기기
종합 가구회사 오하임아이엔티가 레이디가구 '온라인 쇼품관' 서비스를 개설했다./사진=오하임아이엔티
종합 가구회사 오하임아이엔티가 레이디가구 '온라인 쇼품관' 서비스를 개설했다./사진=오하임아이엔티
종합 가구회사 오하임아이엔티(이하 오하임)가 레이디가구 '온라인 쇼품관' 서비스를 개설한다고 25일 밝혔다. 오하임은 2016년 가구 브랜드 레이디가구를 인수해 온라인 중심으로 운영 중이다.

경기 판교에 위치한 레이디가구 오프라인 쇼룸을 360도 VR(가상현실)로 제공한다. 오프라인 공간을 이미지로 구현해 전시 제품을 자세히 감상할 수 있다. PC나 스마트폰으로 둘러볼 수 있다.

VR화면에서 원하는 제품 이미지를 선택하면 제품 상세페이지로 연결돼 구체적인 제품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제공되는 제품 정보로는 제품별 컬러, 소재, 사이즈 등이 있다.

제품 상세페이지에서는 동영상 콘텐츠와 실제 구매 고객의 후기, 인테리어 정보를 제공한다. 고객이 직접 가구를 배치한 공간 이미지를 살펴보며 인테리어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일반적인 제품 정보는 물론 기능, 배송 관련 고객이 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도 한 데 모아 제공한다.

현재 온라인 쇼룸관은 몬스터 매트리스 시리즈, 시그니처 시리즈, 스칸딕 시리즈 등 12개 제품의 상세 정보를 제공한다. 레이디가구는 순차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오는 7월까지 13개 제품을 추가할 계획이다.

서정일 오아힘 대표는 "판교 오프라인 쇼룸은 오픈 이후 4개월 만에 누적 방문자가 1만1530여 명에 달했다"며 "코로나19(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등으로 방문이 어려운 고객은 온라인 쇼룸관을 통해 간접적인 방문 경험을 할 수 있다"고 말했다.



베스트클릭

오늘의 꿀팁

  • 날씨
  • 건강쏙쏙

많이 본 뉴스

부동산 유튜브 정보채널 부릿지
부꾸미

포토 / 영상

머니투데이 SER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