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송도컨벤시아, 원스톱 고객지원센터 개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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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인천=윤상구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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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20.07.01 15: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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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든 고객지원서비스 원스톱으로 처리

송도컨벤시아 전경/사진=인천경제청
송도컨벤시아 전경/사진=인천경제청
인천경제자유구역청(청장 이원재)과 인천관광공사(사장 민민홍)는 송도컨벤시아에 ‘원스톱 고객지원센터’를 개소하고 본격 운영에 들어갔다고 1일 밝혔다.

원스톱 고객지원센터는 송도컨벤시아 신관 1층에 조성돼 있으며 15명 내외의 운영인력이 근무하게 된다.

특히 통합 상담 데스크와 비즈니스 라운지, 중·소규모 회의실 2개실, 주최자 물품보관소, 현장지원 및 통합예약 사무실 등 행사를 주최하는 고객들의 편의성을 높이는데 초점을 맞춰 꾸며졌다.

이번 원스톱 고객지원센터 개소로 그동안 구분돼 있던 회의실과 전시장 지원서비스가 일원화돼 함께 처리된다.

또 각 층별로 분산돼 있던 각종 현장서비스도 하나로 통합돼 대관 상담·계약, 시설 답사, 현장 기술지원 뿐만 아니라 연회, 통신, 주차 등 부대서비스까지 행사 개최에 필요한 모든 고객지원서비스가 이곳에서 한 번에 제공된다.

김을수 인천경제청 공보문화과장은 “전국 컨벤션시설의 증가로 마이스행사 유치경쟁이 점점 치열해 지고 있는 만큼 송도컨벤시아의 경쟁력 강화를 위해 차별화된 서비스가 지속적으로 도입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종득 인천관광공사 송도컨벤시아사업단장은 “국내 컨벤션시설로는 최초로 운영되는 송도컨벤시아 원스톱 고객지원센터를 통해 그동안 분산돼 있던 각종 서비스를 한 곳에서 일괄 제공할 수 있게 됨에 따라 앞으로 고객들의 만족도가 한층 높아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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