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속보
통합검색

[사진] 코로나19 확산으로 가정간편식 보양제품 인기

  • 뉴스1 제공
  • 카카오톡 공유하기
  • 카카오톡 나에게 전송하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 문자
  • 2020.07.14 13:50
  • 글자크기조절
  • 댓글···
[사진] 코로나19 확산으로 가정간편식 보양제품 인기
(서울=뉴스1) 김진환 기자 =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으로 복날이면 사람이 몰리던 삼계탕 전문점을 찾기보다는 집에서 보양식을 먹는 소비자가 많을 것이란 관측이 나오고 있다. 이런 트렌드에 맞춰 식품기업들은 다양한 HMR(가정간편식) 보양식 제품을 내놓고 있다.

사진은 초복(7월 16일)을 이틀 앞둔 14일 오전 서울 용산구 롯데마트 서울역점 식품코너에 판매 중인 가정간편식 보양식. 2020.7.14/뉴스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베스트클릭

오늘의 꿀팁

  • 날씨
  • 건강쏙쏙

많이 본 뉴스

머니투데이 페이스북 퀴즈 이벤트
부꾸미

포토 / 영상

머니투데이 SER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