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속보
통합검색

코카콜라도 굿즈 열풍 동참…캠핑·피크닉·홈시네마 테마별 한정판

머니투데이
  • 이영민 기자
  • 카카오톡 공유하기
  • 카카오톡 나에게 전송하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 문자
  • 2020.07.16 10:25
  • 글자크기조절
  • 댓글···
코카콜라도 굿즈 열풍 동참…캠핑·피크닉·홈시네마 테마별 한정판
코카콜라가 홈시네마·피크닉·캠핑 테마별 한정판 굿즈 증정 이벤트를 다음 달 31일까지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코카-콜라 한정판 굿즈 뉴노멀 시대의 라이프스타일을 디자인에 담아낸 '코카-콜라 썸머 패키지' 3종을 선보인다.

이번 이벤트는 코카-콜라의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코-크 플레이'(CokePLAY)에서 참여할 수 있다. 홈시네마, 피크닉, 캠핑 3개 테마 중 하나를 선택해 응모하면 된다.

다음 달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 기간 동안 매주 추첨을 통해 테마 별 150명(1등 50명, 2등 100명)씩 총 450명에게 코카-콜라가 특별히 제작한 한정판 굿즈를 증정한다. 당첨자 전원에게는 '코카-콜라 썸머 패키지 350ml 1박스(24캔입)'와 코카-콜라 모델 박보검의 포스터 5종을 추가 증정한다.

경품으로 마련된 한정판 굿즈는 실용성에 감각적인 디자인까지 갖춘 아이템으로 구성했다. 홈시네마 테마 1등 경품으로는 △빔프로젝터 △뱅앤올룹슨 블루투스 스피커 △샌드위치 메이커 △코카-콜라 쿠션 2종 등을 모두 증정한다. 피크닉 테마 1등 경품은 △아웃도어 브랜드 헬리녹스와 콜라보레이션한 테이블 & 체어 (2개) △피크닉 매트 △피크닉 쿨러 △보냉백 등을 구성했다. 캠핑 테마는 △텐트 △그릴 △일회용 카메라 △휴대용 냄비 등을 1등 선물로 마련했다.

해당 이벤트는 코-크 플레이 앱의 50 포인트로 1회 응모할 수 있다. 포인트는 코-크 플레이 앱의 게임, 카메라, 비디오 메뉴 등을 경험하며 손쉽게 적립할 수 있다. 이벤트 당첨자는 매주 월요일 발표된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멀리 떠나지 못하는 뉴노멀 여름에도 사랑하는 사람들과 가장 가까운 곳에서 변함없이 짜릿한 여름을 즐길 수 있도록 코카-콜라 썸머 굿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코카-콜라의 볼드하고 트렌디한 감성이 담긴 다양한 굿즈와 함께 짜릿한 여름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베스트클릭

오늘의 꿀팁

  • 날씨
  • 건강쏙쏙

많이 본 뉴스

부동산 유튜브 정보채널 부릿지
머니투데이 기업지원센터

포토 / 영상

머니투데이 SER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