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완주군, 최지수 주무관 등 민원처리 단축 우수공무원 표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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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20.07.29 15: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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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9일 라태일 전북 완주군 부군수가 상반기 우수공무원으로 선정된 최수진 주무관에게 표창장을 주고 있다.(완주군제공)2020.729 /뉴스1
29일 라태일 전북 완주군 부군수가 상반기 우수공무원으로 선정된 최수진 주무관에게 표창장을 주고 있다.(완주군제공)2020.729 /뉴스1
(완주=뉴스1) 김동규 기자 = 전북 완주군이 민원처리기간을 단축해 주민 만족도를 높인 우수공무원을 표창했다.

완주군은 29일 부군수실에서 상반기 법정민원과 국민신문고 민원 신속 처리로 군민만족도를 높인 '민원처리 마일리지' 우수공무원 9명에게 표창장과 시상금을 수여했다고 밝혔다.

민원처리 마일리지 제도는 법정처리 기간보다 빨리 처리한 공무원에게 단축 처리한 기간만큼 마일리지점수를 부여하고 누적 점수가 많은 우수 직원을 선정해 인센티브를 제공하는 제도다.

완주군의 신속한 민원처리와 군민 감동행정 구현을 위해 매년 2회에 걸쳐 표창장을 수여하고 있다. 상반기 우수 공무원으로 최지수 주무관(일자리경제과) 등 9명이 결정됐다.

라태일 완주부군수는 “정기적으로 민원처리 실태를 점검하고 마일리지 점수를 공개해 민원이 신속하고 정확하게 처리될 수 있도록 독려하겠다”며 “민원처리 기간을 단축하기 위해 열심히 일한 직원들에게 사기진작을 꾀하고 고객만족의 행정서비스 제공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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