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속보
통합검색

볼보코리아, 친환경 브랜드 캠페인 'BE BETTER' 실시

머니투데이
  • 주명호 기자
  • 카카오톡 공유하기
  • 카카오톡 나에게 전송하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 문자
  • 2020.08.10 11:13
  • 글자크기조절
  • 댓글···
볼보코리아, 친환경 브랜드 캠페인 'BE BETTER' 실시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친환경 브랜드 캠페인 'BE BETTER(비 베터)'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10일 밝혔다.

우선 이달 30일까지 볼보자동차코리아 홈페이지에서는 휴대용 커트러리 세트와 친환경 더스트 백, 마스킹 테이프 구성된 2040개 한정판 BE BETTER 키트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운영한다.

참가 방법은 △진해 벚꽃 △제주 남방큰돌고래 △백두산 만년설 등 세 가지 스토리가 담긴 ‘Canned Nature(캔드네이처)’를 선택한 후 ‘더 나은 내일 만들기’ 실천을 약속하면 된다. 실천사항은 △재활용품 분리 배출 △시속 60~80km 경제속도 준수 △음식물 쓰레기 20% 줄이기 등으로 구성돼 있다.

캠페인 기간 동안 'BE BETTER'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 개인계정에 캠페인 내용을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도 제공한다. 오는 8월 15일부터 23일까지 서울 잠실 롯데월드몰 1층에서는 BE BETTER 팝업 스토어도 운영해 오프라인 참여가 가능하다.



베스트클릭

오늘의 꿀팁

  • 날씨
  • 건강쏙쏙

많이 본 뉴스

머니투데이 페이스북 퀴즈 이벤트
머투맨 the 유튜브가이드

포토 / 영상

머니투데이 SER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