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속보
통합검색

아모레퍼시픽, 면도날 정기구독 '레이지소사이어티' 투자

머니투데이
  • 중기협력팀 박새롬 기자
  • 카카오톡 공유하기
  • 카카오톡 나에게 전송하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 문자
  • 2020.09.11 16:28
  • 글자크기조절
  • 댓글···
아모레퍼시픽 그룹이 면도날 정기 구독 서비스를 기반으로 한 남성 그루밍 브랜드 '레이지소사이어티'에 투자했다.

아모레퍼시픽 그룹은 프라이머사제, 롯데엑셀러레이터와 함께 레이지소사이어티의 시리즈 A 라운드에 참여했다. 회사 담당자는 "레이지소사이어티와 아모레퍼시픽그룹과의 다양한 협업 가능성에 주목해 투자를 결정했다"며 "남성 그루밍 시장과 정기 구독 서비스가 빠르게 성장하는 만큼 양사가 다방면에서 시너지를 발휘하길 바란다"고 했다.

레이지소사이어티 측은 "아모레퍼시픽의 투자 및 협업으로 고객에게 더욱 뛰어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했다.

한편 레이지소사이어티는 20~40대 남성 소비자를 타깃으로 면도날 정기 구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레이지소사이어티의 5중날 면도기/사진제공=레이지소사이어티
레이지소사이어티의 5중날 면도기/사진제공=레이지소사이어티



베스트클릭

오늘의 꿀팁

  • 날씨
  • 건강쏙쏙

많이 본 뉴스

부동산 유튜브 정보채널 부릿지
머니투데이 기업지원센터

포토 / 영상

머니투데이 SER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