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속보
VIP
통합검색

갤러리아百 '명품 전문' 라이브 커머스 도전..16일 '첫방'

머니투데이
  • 장시복 기자
  • 카카오톡 공유하기
  • 카카오톡 나에게 전송하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 문자
  • 2020.09.14 10:43
  • 글자크기조절
  • 의견 남기기

명품, 시즌 트렌드 반영한 자체 상품 큐레이션.. 언택트 비즈니스 모델 활성화 및 MZ 세대 겨냥

갤러리아백화점(대표이사 김은수)이 MZ 세대를 겨냥한 라이브 방송(이하 '라방')을 시작한다고 14일 밝혔다./사진제공=갤러리아백화점
갤러리아백화점(대표이사 김은수)이 MZ 세대를 겨냥한 라이브 방송(이하 '라방')을 시작한다고 14일 밝혔다./사진제공=갤러리아백화점
갤러리아백화점(대표이사 김은수)이 MZ 세대를 겨냥한 라이브 방송(이하 '라방')을 시작한다고 14일 밝혔다.

갤러리아의 첫 쇼핑 라방은 오는 16일 저녁 9시 명품 디자이너 브랜드 '오프화이트'와 함께 한다.

갤러리아는 '언박싱 갤러리아' 타이틀 아래 명품 브랜드를 포함, 트렌드를 반영한 다양한 브랜드를 '언택트'로 선보인다.

또 할로윈·크리스마스 등 시즌에 맞는 상품과 갤러리아 단독 브랜드 등 자체 큐레이션을 통해 '프리미엄'을 지향, 기존 라방과 차별화를 꾀한다는 전략이다.

첫 라방 브랜드는 MZ 세대를 타겟으로 한 오프화이트로 선정했다. 오프화이트는 '럭셔리+스트릿웨어'라는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제시하며 현재 MZ 세대들이 가장 선호하는 이탈리아 명품 브랜드다.

또 SNS 팔로워 181만명을 보유한 패션 톱 모델 '아이린'이 출연해 상품을 소개한다.

'오프화이트' 라방에서는 총 20여가지의 가을∙겨울 시즌 신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할인 외에도 다양한 고객 이벤트를 진행하여 고객 유입에 나선다.



머니투데이 주요뉴스

'주식 고르는 법' 버핏도 배웠다…멍거의 4단계 분석

네이버 메인에서 머니투데이 구독 카카오톡에서 머니투데이 채널 추가

베스트클릭

오늘의 꿀팁

  • 날씨
  • 건강쏙쏙

많이 본 뉴스

부동산 유튜브 정보채널 부릿지
부꾸미
사회안전지수

포토 / 영상

머니투데이 SER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