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속보
통합검색

홈플러스 "시그니처 간편식으로 명절 밥상 간편하게 차리세요"

머니투데이
  • 이재은 기자
  • 카카오톡 공유하기
  • 카카오톡 나에게 전송하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 문자
  • 2020.09.20 09:48
  • 글자크기조절
  • 댓글···

귀성하지 않고 명절밥상 차리기 위한 간편식 소비 증가…‘시그니처 간편식 기획전’ 열고 2개 구매 시 10% 할인

모델들이 20일 서울 등촌동 홈플러스 강서점에서 ‘홈플러스 시그니처’ 간편식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홈플러스는 올 추석 귀성 대신 집에 머무르는 소비자들이 늘어남에 따라 간단하게 식사를 해결할 수 있는 상품들로 ‘시그니처 간편식’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행사 상품은 명절 음식인 깻잎전, 녹두전, 명태전, 오미산적 등 각종 전류를 비롯해 동그랑땡, 떡갈비, 사골육수, 닭볶음탕 등 약 50종의 홈플러스 시그니처 간편식 상품으로 구성됐다.
모델들이 20일 서울 등촌동 홈플러스 강서점에서 ‘홈플러스 시그니처’ 간편식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홈플러스는 올 추석 귀성 대신 집에 머무르는 소비자들이 늘어남에 따라 간단하게 식사를 해결할 수 있는 상품들로 ‘시그니처 간편식’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행사 상품은 명절 음식인 깻잎전, 녹두전, 명태전, 오미산적 등 각종 전류를 비롯해 동그랑땡, 떡갈비, 사골육수, 닭볶음탕 등 약 50종의 홈플러스 시그니처 간편식 상품으로 구성됐다.
코로나19가 명절 풍경도 바꿔놓을 전망이다. 최근 각종 설문조사를 통해 올 추석은 귀성을 하지 않겠다는 사람들이 더 많은 것으로 나타났다. 이로 인해 대형마트를 찾는 고객들의 장바구니에도 변화가 생겼다.

20일 홈플러스에 따르면 지난 1일부터 8일까지 냉장간편식의 온라인몰 판매량이 전월 동기 대비는 83%, 전년 동기 대비로는 159% 증가했다. 차례상을 마련할 신선식품 위주 소비보다는 가정 내에서 간단하게 차려 먹을 수 있는 간편식 구매가 늘어난 것으로 분석된다.

이에 홈플러스는 프리미엄 PB(Private Brand) ‘홈플러스 시그니처’의 간편식 상품을 할인 판매하는 ‘시그니처 간편식 기획전’을 다음달 1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대상 품목은 홈플러스 시그니처의 상품 약 50종으로 구성됐으며 2개 이상 구매 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저렴한 가격과 뛰어난 품질을 고루 갖춘 홈플러스 시그니처의 간편식 상품들로 고객들이 간편하면서도 풍족한 명절을 있도록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

먼저 명절에 빠질 수 없는 각종 전과 튀김을 후라이팬이나 에어프라이어로 간편하게 조리할 수 상품들을 선보인다. △시그니처 녹두전(400g, 7990원) △시그니처 명태전(300g 7990원) △시그니처 오미산적(375g, 7990원) 외에도 새로 선보이는 △시그니처 깻잎전(345g 7990원) △시그니처 고추전튀김(320g, 7990원) 등으로 구성됐다.

반찬으로 먹기 좋은 고기류 상품도 내놨다. △시그니처 동그랑땡(750g, 7490원) △시그니처 떡갈비(600g, 7490원) 등 푸짐한 밥상을 만들 수 있는 상품들로 마련됐다. 또한 △시그니처 한우 사골육수(500g, 2990원) △시그니처 소갈비탕(1kg, 8990원)등 국물 요리까지 선보인다.

닐 마피(Neil Maffey) 홈플러스 상품전략본부장은 “올 추석은 귀성보다 각자 가정에서 보내길 선호하며 간편식을 찾는 고객들이 눈에 띄게 늘었다"며 "명절 음식은 물론 각종 간식 및 안주류까지 갖춘 시그니처 간편식으로 평상시 명절보다는 작지만 알차고 간편한 밥상을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베스트클릭

오늘의 꿀팁

  • 날씨
  • 건강쏙쏙

많이 본 뉴스

부동산 유튜브 정보채널 부릿지
머투맨 the 유튜브가이드

포토 / 영상

머니투데이 SER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