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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B손보, 스마트폰 기반 보상 콜 시스템 오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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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전혜영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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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20.10.07 16: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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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DB손보
사진=DB손보
DB손해보험은 코로나19(COVID-19)로 인한 고객응대 방식의 비대면 전환을 목적으로 스마트폰 기반의 보상 콜 시스템인 ‘DB C-System’을 오픈했다고 7일 밝혔다.

이 시스템은 비대면으로 이뤄지는 보상업무에 스마트폰 기반의 '콜 업무 솔루션’을 적용해 기존 아날로그 형식의 유선 전화를 매개로 진행되던 고객응대 서비스와 보상안내 내용을 디지털화했다.

스마트폰 기반으로 개발됐기 때문에 고객이 보내는 사고 이미지나 동영상 등을 스마트폰을 통해 보상 담당자와 실시간으로 공유하고 시스템에 등재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특히 보상 담당자는 고객의 과거 상담 이력과 보상경력 등을 이 시스템을 통해 제공받아 고객이 필요한 정보나 궁금한 사항을 신속히 해결해 줄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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