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속보
통합검색

롯데마트 '보나핏'에서 남성 특화 속옷 판매

머니투데이
  • 정혜윤 기자
  • 카카오톡 공유하기
  • 카카오톡 나에게 전송하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 문자
  • 2020.10.19 06:00
  • 글자크기조절
  • 댓글···

드로즈 전문업체 '라쉬반코리아'와 협업

보나핏 분리형 드로즈 /사진제공=롯데마트
보나핏 분리형 드로즈 /사진제공=롯데마트
롯데마트가 남성들의 속옷에 쾌적함을 선물한다. 롯데마트는 19일부터 PB(자체브랜드)인 ‘보나핏’에 신규 남성 속옷인 ‘보나핏 남성 텐셀 분리형 드로즈’를 100개 점에서 선보인다고 밝혔다. 드로즈는 몸에 달라붙는 짧은 반바지 형태의 남성용 팬티를 말한다.

롯데마트는 ‘보나핏X라쉬반 남성 분리형 드로즈(6종)’을 각 1만 1900원에 판매한다. 이번에 판매하는 분리형 드로즈는 남성에게 특화된 상품이다. 분리 구조를 만드는 H라인 실리콘 밴드가 속옷 내부에 장착돼 착용 시 남성의 신체 부위가 자연스럽게 분리돼 가벼운 외출은 물론이고 일상생활, 운동 중에도 쾌적함을 유지할 수 있다.

또 나무로 만든 친환경 섬유인 ‘텐셀(TENCEL)’을 활용해 부드러운 감촉을 구현했다. 일반적으로 드로즈 착용 시 허리 밴드로 인해 땀이 많이 생긴다는 점을 고려해 허리 부분에 흡수 건조가 가능한 ‘드라이 오프’ 소재를 적용, 착용 시 편안함을 줄 수 있도록 만들었다.

분리형 드로즈는 롯데마트와 드로즈 전문업체 ‘라쉬반코리아’가 협업해 선보인다. 세계 최초 H분리 특허를 보유한 라쉬반 코리아는 2017년 중소벤처기업부장관 ‘올해의 벤처상’을 수상했다. 2019년에는 일본 총판계약 및 싱가폴 법인설립을 진행하는 등 기술력에 있어서 국내와 해외에서 인정받은 업체다.

롯데마트는 향후 라쉬반코리아와 함께 남성 드로즈 외에도 런닝과 내의 등 다양한 속옷 상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롯데마트 이경무 언더웨어MD(상품기획자)는 “앞으로도 우수 업체와의 협업을 통해 고객들의 생활에 편안함을 줄 수 있는 동시에 가성비 높은 상품들을 지속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베스트클릭

오늘의 꿀팁

  • 날씨
  • 건강쏙쏙

많이 본 뉴스

머니투데이 페이스북 퀴즈 이벤트
머니투데이 기업지원센터

포토 / 영상

머니투데이 SER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