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속보
VIP
통합검색

레고그룹, 아디다스와 파트너십 체결 "12월부터 융합 제품 출시"

머니투데이
  • 김건우 기자
  • 카카오톡 공유하기
  • 카카오톡 나에게 전송하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 문자
  • 2020.10.21 10:05
  • 글자크기조절
  • 의견 남기기
레고그룹, 아디다스와 파트너십 체결 "12월부터 융합 제품 출시"
레고그룹은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와 함께 스포츠와 레고 팬 모두를 위한 즐겁고 창의적인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다년간 파트너십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

레고그룹과 아디다스는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레고 브릭을 매개로 한 운동화와 의류, 그리고 액세서리까지 다채로운 제품군을 출시하게 된다. 지난 9월 두 브랜드의 첫 합작품인 ‘ZX 8000 레고’를 발표해 주목을 받았다.

이번 파트너십에 대한 첫 검토는 2017년 이뤄졌다. 이후 2018년 레고그룹이 아디다스 팀을 덴마크 빌룬트에 위치한 레고하우스로 공식 초청하며 두 브랜드의 효과적인 융합을 위한 논의가 본격적으로 시작됐다.

두 회사는 오는 12월부터 내년 한 해 동안 아이들과 성인층 모두를 대상으로 스포츠 및 라이프스타일을 아우르며 레고의 다양한 테마가 결합된 제품들을 계속해서 선보일 예정이다.

줄리아 골딘 레고그룹 최고마케팅책임자는 “레고그룹의 궁극적인 목표는 내일을 열어갈 아이들에게 영감을 주고 창의성을 발현시킴으로써 미래에 필요한 기술 습득과 발달을 도모하는 것”이라며 “놀이와 스포츠는 아이들로 하여금 협동심과 페어플레이 원칙, 정신력은 물론 창의적 자신감을 기를 수 있는 좋은 수단으로 아디다스와 함께 아이들의 무궁무진한 잠재력을 최대한으로 끌어낼 수 있도록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에이미 아라나 아디다스 글로벌 트레이닝 수석 부사장은 “우리는 스포츠가 지닌 거대한 영향력을 통해 모든 연령에 걸쳐 다양한 배경을 가진 사람들에게 창의적 영감을 주며 그들의 삶에 긍정적인 영향을 주고자 노력하고 있다”며 “혁신적인 브랜드인 레고그룹과 함께 젊은 세대의 창의적 발전에 큰 도움을 줄 수 있는 새로운 컨셉과 제품들을 지속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 김건우
    김건우 jai@mt.co.kr

    중견중소기업부 김건우 기자입니다. 스몰캡 종목을 중심으로, 차별화된 엔터산업과 중소가전 부문을 맡고 있습니다. 궁금한 회사 및 제보가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기자의 다른기사

머니투데이 주요뉴스

코스피, 3100선 붕괴됐다…국채금리 상승 속 기관 매도 폭탄

베스트클릭

오늘의 꿀팁

  • 날씨
  • 건강쏙쏙

많이 본 뉴스

머니투데이 페이스북 퀴즈 이벤트
부꾸미
제10회 청년 기업가 대회 참여모집 (-09/30)
사회안전지수

포토 / 영상

머니투데이 SER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