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속보
통합검색

'쇼미더머니9' 예능 콘텐츠 영향력 1위 "큰 관심 감사"

  • 뉴스1 제공
  • 카카오톡 공유하기
  • 카카오톡 나에게 전송하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 문자
  • 2020.11.03 17:50
  • 글자크기조절
  • 의견 남기기
쇼미더머니9© 뉴스1
쇼미더머니9© 뉴스1
(서울=뉴스1) 황미현 기자 = Mnet ‘쇼미더머니9’(이하 ‘쇼미9’)이 예능 콘텐츠 영향력 조사에서 1위를 차지했다.

'쇼미9'은 10월 넷째 주(19일~25일) 동안 집계한 결과 콘텐츠영향력지수(CPI지수)에서 영향력 있는 예능 프로그램 1위를 차지했다. 방송통신위원회가 운영하는 방송콘텐츠 가치정보분석시스템(라코이)에서도 동영상 조회수 높은 예능 프로그램 1위에 자리한 것.

또한 화제의 중심에 있는 스윙스와 머쉬베놈의 2차 예선 풀버전 영상은 지난 달 31일 공개한 이후 나흘에 걸쳐 인기급상승 영상 1위와 2위를 나란히 했다.

제작진은 “최장수 힙합 프로그램이라 새 시즌을 시작하면서 어떻게 하면 힙합 팬들께 더욱 가깝게 다가갈 수 있을지 고민을 많이 했다”며 “탁월한 실력으로 중무장한 프로듀서진과 랩 실력이 뛰어난 지원자들 덕분에 많은 관심을 얻을 수 있었던 것 같다"고 밝혔다.

'쇼미9' 4회는 오는 6일 밤 11시에 Mnet에서 방송된다.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베스트클릭

오늘의 꿀팁

  • 날씨
  • 건강쏙쏙

많이 본 뉴스

부동산 유튜브 정보채널 부릿지
부꾸미

포토 / 영상

머니투데이 SER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