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속보
VIP
통합검색

임영웅 효과..'청호 살균얼음정수기 세니타' 광고영상 300만뷰

머니투데이
  • 구경민 기자
  • 카카오톡 공유하기
  • 카카오톡 나에게 전송하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 문자
  • 2020.11.05 09:56
  • 글자크기조절
임영웅 효과..'청호 살균얼음정수기 세니타' 광고영상 300만뷰
청호나이스는 '살균얼음정수기 세니타' 광고영상인 '내가 지켜줄게요'의 유튜브 영상 조회수가 300만뷰를 돌파했다고 5일 밝혔다.

'내가 지켜줄게요'는 광고는 가수 임영웅 임영웅이 직접 CM송 '내가 지켜줄게요'를 불렀다. 이번 광고는 CM송 제목처럼 '청호 살균얼음정수기 세니타'가 믿을 수 있는 맑고 투병한 물과 얼음으로 사용자들을 지켜드린다는 콘셉으로 제작됐다.

'청호 살균얼음정수기 세니타'는 유로와 저수조까지 강화된 살균기능이 특징인 제품이다. 전기 분해 살균수가 물이 흐르는 유로를 따라 저수조 내부까지 유입돼 살균하는 방식으로 정수 시스템에 전기 분해수 자동 살균 기능을 장착했다. 또 기존 자사필터 대비 정수량을 약 40% 증대시킨 AT필터를 적용, 언제든 풍부한 물과 얼음을 제공한다.

한편 청호나이스는 오는 22일까지 세니타 CM송 '내가 지켜줄게요' 따라부르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노래하는 모습을 영상으로 촬영해 개인 SNS에 업로드 한 후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청호 휴대용 공기청정기 올웨이즈'를 총 10명에게 제공한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임영웅 미니배너와 포토엽서 5종세트를 증정한다.



머니투데이 주요뉴스

중국에 뒤처진 '반도체 설계'…허약한 K-팹리스, 삼성도 '한숨'

네이버 메인에서 머니투데이 구독 카카오톡에서 머니투데이 채널 추가

베스트클릭

오늘의 꿀팁

  • 날씨
  • 건강쏙쏙

많이 본 뉴스

부동산 유튜브 정보채널 부릿지
부꾸미
사회안전지수

머니투데이 SER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