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통합검색

홈술·혼술에 딱…초신선 라거 '클라우드 생 드래프트'

머니투데이
  • 이영민 기자
  • 카카오톡 공유하기
  • 카카오톡 나에게 전송하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 문자
  • 2020.11.22 14:37
  • 글자크기조절
  • 댓글···
홈술·혼술에 딱…초신선 라거 '클라우드 생 드래프트'
코로나19(COVID-19) 사태가 장기화 되면서 집에서 간단하게 맥주를 즐기는 홈술족들이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휴대성을 더욱 강조한 클라우드 생 드래프트가 인기다.

롯데칠성음료는 올 6월 생맥주를 그대로 담아낸 듯한 '클라우드 생 드래프트'를 새롭게 선보이며 국산 프리미엄 맥주 '클라우드'와 레귤러 맥주인 '클라우드 생 드래프트'의 라인업을 구축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클라우드 생 드래프트는 클라우드와 마찬가지로 100% '올 몰트'(All Malt)를 사용해 프리미엄 맥주 클라우드의 정통성을 유지했다. 국내에 시판 중인 국산 맥주보다 낮은 출고가(500ml 병 출고가 1047원)를 책정해 품질과 경제성을 동시에 추구한 제품이다. 알코올 도수는 4.5도다.

클라우드 생 드래프트의 모델은 최근 인기리에 종영된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에서 주인공 박새로이 역을 맡았던 배우 박서준이다. 드라마에서 보여준 호쾌하고 시원한 이미지가 클라우드 생 드래프트의 특징인 신선함, 청량함을 더욱 잘 살려주고 있다.

롯데칠성음료는 소비자와 쌍방향 소통과 교감을 하기 위해 모델 박서준과 함께 지난달 9일 '클라우드 생 드래프트 생 라이브'라는 주류 업계 최초의 랜선 팬미팅도 진행했다. 파주의 한 스튜디오에서 밤 9시부터 한시간 정도 진행된 팬미팅은 클라우드 공식 유튜브채널 'kloudbeer'의 실시간 중계를 통해 최대 동시 접속자수 3200명을 기록하는 등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고객의 많은 성원으로 프리미엄 맥주로 굳건히 자리잡을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좋은 품질을 유지함과 동시에 소비자의 욕구를 충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베스트클릭

오늘의 꿀팁

  • 날씨
  • 건강쏙쏙

많이 본 뉴스

2020 KMA 컨퍼런스
머투맨 the 유튜브가이드

포토 / 영상

머니투데이 SER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