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속보
통합검색

죠이라이프, 12월 'JNN-Ⅱ 광채 톤 업 크림' 신제품 론칭

머니투데이
  • 중기&창업팀 홍보경 기자
  • 카카오톡 공유하기
  • 카카오톡 나에게 전송하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 문자
  • 2020.11.23 16:41
  • 글자크기조절
  • 의견 남기기
한국 화장품의 세계화에 앞장서고 있는 죠이라이프가 오는 12월, 자사 브랜드 JNN-Ⅱ의 신제품 'JNN-Ⅱ Illuminate Tone Up Cream(광채 톤 업 크림)'을 론칭한다고 밝혔다.

사진제공=죠이라이프
사진제공=죠이라이프
이번 신제품은 미백뿐만 아니라 자외선 차단(SPF50+, PA++++)과 주름개선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이 추가된 3중 기능성 화장품이다. 뜨거운 햇빛과 자외선이 강한 베트남 및 동남아 지역을 타게팅해 해외와 국내 소비자들을 동시에 공략하겠다는 전략이다.

'JNN-Ⅱ 광채 톤 업 크림'은 화사한 핑크 베이스 컬러로 피부 본연의 컬러에서 자연스럽게 한 톤 밝혀주어 겉돌지 않는 자연스러운 톤 업을 선사한다. 단독으로 사용해도 민낯인 듯 아닌 듯 내추럴하고 생기 넘치는 피부 표현이 가능하며, 고급 화장품에 사용되는 진주 추출물과 자연 유래 성분을 함유했다.

또한 식약처에서 미백효과와 주름개선 효과를 인증한 나이아신아마이드와 아데노신이 함유되어 기미, 주근깨 생성을 방지하고 표피에 침착되는 양을 감소시켜 피부미백에 도움을 주고, 피부 내 콜라겐과 엘라스틴 생성량을 높였다.

사진제공=죠이라이프
사진제공=죠이라이프
죠이라이프는 이번 'JNN-Ⅱ 광채 톤 업 크림'의 동남아 지역 공략을 위한 일환으로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블로그 등과 같은 SNS을 활용하여 지역 소비자 위주의 체험단을 운영할 계획임을 밝혔다.

죠이라이프 정난희 대표는 "최근 베트남을 포함한 동남아 내의 K-뷰티 시장이 지속적으로 성장함에 따라 기존 톤 업 크림을 동남아 전략 상품을 업그레이드해 선보이게 됐다"라며 "현지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한 기능성 화장품으로 죠이라이프의 공격적인 수출시장 확대 전략에 기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2002년 설립된 죠이라이프는 현재 'jungnani', 'JNN-Ⅱ' 시리즈를 통해 꾸준히 신제품을 출시하는 것은 물론, 세계 3대 화장품 박람회(홍콩, 이태리, 라스베이거스)에 참가하는 등 화장품 산업과 미용문화를 선도하는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베스트클릭

오늘의 꿀팁

  • 날씨
  • 건강쏙쏙

많이 본 뉴스

머니투데이 페이스북 퀴즈 이벤트
부꾸미

포토 / 영상

머니투데이 SER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