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속보
VIP
통합검색

GS건설, 자이 브랜드 웹 매거진 오픈

머니투데이
  • 유엄식 기자
  • 카카오톡 공유하기
  • 카카오톡 나에게 전송하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 문자
  • 2021.01.11 10:02
  • 글자크기조절
  • 의견 남기기
비욘드 아파트먼트 홈페이지 화면. /사진제공=GS건설
비욘드 아파트먼트 홈페이지 화면. /사진제공=GS건설
GS건설은 자이 브랜드 아파트 전문 웹 매거진 ‘비욘드 아파트먼트(BEYOND APARTMENT)’를 오픈했다고 11일 밝혔다.

비욘드 아파트먼트는 아파트 의미 그 너머의 비전과 가치를 찾아, 가치 있는 삶을 담는 플랫폼으로서의 아파트를 조명한다는 뜻이다.

자이 브랜드 아파트는 2002년 출시 이후 전국 266개 단지, 24만여 세대가 거주한다. 웹 매거진에서 입주민들의 생활방식을 구체적으로 소개하고 브랜드 가치를 공유할 계획이다.

비욘드 아파트먼트는 인터뷰와 에디션으로 구성된다. 인터뷰는 자이에 살고 있는 입주민들이나 자이를 만든 사람들이 아파트에 대한 가치를 이야기하는 내용이다. 에디션은 자이의 시선으로 바라보는 생활방식 제안과 글로벌 주거 변화를 다룬 인포그래픽으로 구성된다.

GS건설 관계자는 "자이가 추구하는 가치, 아파트의 비전, 그 안에 살아가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통해 아파트 너머의 삶의 가치를 담아내는 매거진으로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유엄식
    유엄식 usyoo@mt.co.kr

    머니투데이 건설부동산부 유엄식입니다. 건설업계와 서울시 재건축, 재개발 사업 등 취재하고 있습니다.

    기자의 다른기사

머니투데이 주요뉴스

"장기 성장성은 여전"…카카오 주운 개미들 언제 웃을까

베스트클릭

오늘의 꿀팁

  • 날씨
  • 건강쏙쏙

많이 본 뉴스

부동산 유튜브 정보채널 부릿지
부꾸미
제10회 청년 기업가 대회 참여모집 (-09/30)
사회안전지수

포토 / 영상

머니투데이 SER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