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속보
VIP
통합검색

금천미트 신선육 ‘미트큐’ 동원몰 입점

머니투데이
  • 박미주 기자
  • 카카오톡 공유하기
  • 카카오톡 나에게 전송하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 문자
  • 2021.02.18 09:25
  • 글자크기조절
  • 의견 남기기

소단량 포장한 국내산 냉장육·수입육 20여종 판매

사진= 동원그룹
사진= 동원그룹
동원그룹은 금천미트가 운영하는 신선육 브랜드 ‘미트큐’가 식품 전문 온라인몰 동원몰에 입점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를 통해 B2C(기업과 소비자간 거래) 사업을 강화할 계획이다.

금천미트는 한우와 한돈, 수입육을 취급하는 동원홈푸드의 축산 도매 온라인몰이다.

금천미트는 가입 고객 100만명을 보유한 동원몰에서 미트큐의 국내산 냉장육과 수입육 20여종을 1인 가구 맞춤용으로 소단량 포장해 판매한다. 이달 토마호크 스테이크, 우대갈비 등 인기 부위를 추가로 선보일 계획이다.

대량의 고기가 필요한 고객을 대상으로 원하는 용도와 가격에 맞게 고기를 맞춤 주문하는 ‘미트 큐레이션’ 서비스도 제공한다. 전화 상담을 통해 원하는 부위, 용도, 중량, 가격에 맞춰 고기를 추천하는 서비스다. 80여종의 축산물을 원하는 대로 주문하고 필요한 날에 배송 받을 수 있다.

한편 동원그룹은 지난해 12월 각 계열사와 사업부로 분산 운영되던 온라인 조직을 통합 운영해 시너지를 극대화하기로 했다. 동원F&B (212,000원 상승1500 -0.7%)의 식품 전문 온라인몰 동원몰, 동원홈푸드의 온라인 장보기 마켓 더반찬&, 동원홈푸드의 축산 도매 온라인몰 금천미트 등을 동원홈푸드 온라인사업부문으로 통합하고 조직 간 활발한 연계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머니투데이 주요뉴스

"휴가비 썩히느니…" 600만원짜리 에어컨 판매 불났다

베스트클릭

오늘의 꿀팁

  • 날씨
  • 건강쏙쏙

많이 본 뉴스

부동산 유튜브 정보채널 부릿지
부꾸미
머니투데이 탄소중립 아카데미
사회안전지수

포토 / 영상

머니투데이 SER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