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속보
통합검색

삼화페인트, 창립 75주년 맞이 웹페이지 전면개편

머니투데이
  • 이재윤 기자
  • 카카오톡 공유하기
  • 카카오톡 나에게 전송하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 문자
  • 2021.02.22 10:30
  • 글자크기조절
  • 의견 남기기
삼화페인트가 창립 75주년을 맞아 개편한 홈페이지 자료사진./사진=삼화페인트
삼화페인트가 창립 75주년을 맞아 개편한 홈페이지 자료사진./사진=삼화페인트
삼화페인트 (13,100원 상승50 0.4%)공업은 올해 창립75주년을 맞아 공식 웹 홈페이지를 전면 개편했다고 22일 밝혔다.

B2B(기업 대 기업) 및 B2C(기업 대 개인) 고객에 맞춰 주요 제품과 정보를 직관적으로 제공하고 다양한 맞춤형 콘텐츠로 고객 소통을 확대했다. 새로운 홈페이지에서는 방문객 성향을 분석해 직관적이고 편리한 UI(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적용, 메뉴를 쉽게 찾을 수 있도록 했다.

통합검색을 강화해 주요 제품과 컬러, 대리점 위치 등 정보를 쉽고 빠르게 찾을 수 있다. 또 사용자 위치 기반으로 주변 대리점을 검색, 가장 가까운 대리점을 빠르게 보여준다. 방문객이 가장 많이 찾는 제품, 컬러 메뉴에서는 건축, 방수·바닥, 목재·목공 등 회사 주요 제품과 자료 확인이 가능하다.

기업 문화를 담은 컬처(Culture) 메뉴를 신설, 뉴스뿐만 아니라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 유튜브 채널 소식을 알리는 ‘#Live’, 삼화페인트 직원들의 이야기를 담은 메뉴도 개설됐다. 이달 25일까지 ‘나와 잘 어울리는 색 찾아 Dream’ 이벤트도 진행한다.

삼화페인트 관계자는 “개편 홈페이지에서는 인테리어 꿀팁, 펫테리어 정보, 전문가 기술지원 등 사용자 맞춤 콘텐츠를 통해 페인트 초보자부터 전문가까지 필요한 정보를 담았다”며 “콘텐츠와 관련 제품을 연동해 편의성을 높였다”고 말했다.



머니투데이 주요뉴스

이런 사람들은 삼성전자 주식 사지마라…5가지 유형

베스트클릭

오늘의 꿀팁

  • 날씨
  • 건강쏙쏙

많이 본 뉴스

머니투데이 페이스북 퀴즈 이벤트
부꾸미
머니투데이 수소대상
사회안전지수

포토 / 영상

머니투데이 SER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