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속보
통합검색

안랩 "고객 상담 창구 '안랩ASK'로 맞춤형 상담"

머니투데이
  • 백지수 기자
  • 카카오톡 공유하기
  • 카카오톡 나에게 전송하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 문자
  • 2021.02.25 13:24
  • 글자크기조절
  • 의견 남기기
안랩 "고객 상담 창구 '안랩ASK'로 맞춤형 상담"
안랩 차트
안랩 (69,000원 상승600 -0.9%)은 지난해 구축한 고객 상담 창구 '안랩ASK'에 기술지원 전용 웹사이트 내 사용자 활동 데이터 분석 정보 등 다양한 고객 상담 정보를 접목해 맞춤형 상담을 제공한다고 25일 밝혔다.

안랩 ASK는 안랩이 지난해 고객 지원 창구를 일원화하고 분산된 고객 상담 데이터를 통합 관리하기 위해 지난해 12월 구축한 통합 컨택센터다.

안랩은 향후 '안랩ASK' 웹사이트에 1대 1 채팅 상담 기능을 추가하는 등 전문적인 고객 지원을 위한 서비스 개선을 이어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베스트클릭

오늘의 꿀팁

  • 날씨
  • 건강쏙쏙

많이 본 뉴스

부동산 유튜브 정보채널 부릿지
부꾸미
사회안전지수

포토 / 영상

머니투데이 SER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