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속보
통합검색

'쏘블리' 인스타에서 공동구매하고 32% 할인받자

머니투데이
  • 임찬영 기자
  • 카카오톡 공유하기
  • 카카오톡 나에게 전송하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 문자
  • 2021.04.14 08:55
  • 글자크기조절
  • 의견 남기기
인터파크가 인플루언서 ‘쏘블리’와 진행하는 버니리타 미니 헤어브러쉬 공동구매/사진= 인터파크 제공
인터파크가 인플루언서 ‘쏘블리’와 진행하는 버니리타 미니 헤어브러쉬 공동구매/사진= 인터파크 제공
인터파크는 인플루언서의 SNS 계정과 연계해 공동구매를 진행하는 '우리 공구해요' 기획전을 상시 운영한다고 14일 밝혔다.

인터파크에 따르면 이번 기획전은 SNS를 기반으로 한 1인 마켓이 급성장함에 따라 영향력 있는 인플루언서와 협업해 젊은 고객 층과의 접점을 넓히겠다는 의도로 기획됐다. 인플루언서가 특정 상품을 단기간 공동구매 특가로 판매하고 인플루언서의 SNS 계정을 통해 인터파크 구매링크가 노출되는 방식으로 진행한다는 방침이다.

먼저 인터파크는 이날부터 16일까지 3일 동안 인플루언서 '쏘블리'와 버니리타 미니 헤어브러쉬 공동구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쏘블리’는 인스타그램 구독자 약 45만명을 보유한 인플루언서로 패션·뷰티 등 각 분야에 막강한 영향력을 자랑한다.

인터파크는 쏘블리 인스타그램을 통해 버니리타 미니 헤어브러쉬 파스텔 시리즈를 시중가 대비 32% 할인된 1만4900원에 판매한다. 버니리타 미니 헤어브러쉬는 머리의 큐티클을 정리하는 천연 돈모와 탄성 좋은 볼핀으로 만들어졌다. 크기가 작고 가벼워서 외출 시 휴대성이 용이하다는 설명이다.

인터파크는 SNS를 통해 자신만의 콘텐츠를 만들어낸 인플루언서의 영향력이 쇼핑 플랫폼과 결합하면서 시너지를 창출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인터파크 리빙팀 김효선 담당자는 “앞으로도 MZ세대가 선호하는 상품군을 중심으로 전문 분야를 가진 인플루언서와의 협업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머니투데이 주요뉴스

"내 코인이 사라졌다"…가상자산 계좌 이렇게 털렸다

베스트클릭

오늘의 꿀팁

  • 날씨
  • 건강쏙쏙

많이 본 뉴스

머니투데이 페이스북 퀴즈 이벤트
부꾸미
사회안전지수

포토 / 영상

머니투데이 SER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