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속보
통합검색

앱코라이프, 브랜드 가치 인정받아 ‘2021 히트브랜드대상’ 수상

머니투데이
  • 창조기획팀 이동오 기자
  • 카카오톡 공유하기
  • 카카오톡 나에게 전송하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 문자
  • 2021.04.14 16:31
  • 글자크기조절
  • 의견 남기기

대한민국히트브랜드대상

삶의 새로운 패러다임, ‘뉴 라이프 플랫폼’(New Life Platform)을 만들어가는 주식회사 앱코(대표 오광근)의 토탈 리빙 브랜드 앱코라이프(ABKO Life)가 ‘2021 히트브랜드대상’ 토탈리빙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사진제공=앱코 앱코라이프
사진제공=앱코 앱코라이프
앱코라이프는 ‘좋은 날을 선물하다 ABKO Life’라는 브랜드 슬로건을 내걸고 지친 일상에서 매일 좋은 날을 만나고 싶은 소비자들을 위해 리빙, 캠핑, 헬스케어 같은 뉴 라이프스타일 트렌드를 반영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고객 니즈를 파악해 선보인 △쾌적한 수면환경을 제공하는 리빙제품(매트리스·토퍼·필로우) △친환경 우드 소재의 캠핑제품(캠핑테이블·캠핑의자) △방수, 고기능성 친환경 소재의 헬스케어제품(요가매트·필라테스링) 등을 통해 디자인과 편의성 모두 갖춘 토탈 리빙 브랜드로 호평을 받고 있다.

특히 코로나19 팬데믹으로 건강과 안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국·내외 공신력 있는 기관으로부터 안정성 인증을 받은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여 브랜드 입지를 넓히며 소비자들의 신뢰를 얻고 있다.

앱코라이프 관계자는 “이번 히트브랜드대상 수상으로 토탈리빙 부문에서의 브랜드 가치를 다시 한 번 입증하는 계기가 되었다”며 “앞으로도 고객 가치를 최우선으로 한 제품·서비스를 선보여 고객에게 더욱 사랑받는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머니투데이 주요뉴스

"6월부터 서울집값 급등? 납량특집 수준의 대폭락 온다"

베스트클릭

오늘의 꿀팁

  • 날씨
  • 건강쏙쏙

많이 본 뉴스

부동산 유튜브 정보채널 부릿지
부꾸미
머니투데이 수소대상
사회안전지수

포토 / 영상

머니투데이 SER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