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속보
통합검색

링티, 4월 한 달간 ‘카카오 톡딜’ 진행…최대 50% 할인혜택

머니투데이
  • 중기&창업팀 고문순 기자
  • 카카오톡 공유하기
  • 카카오톡 나에게 전송하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 문자
  • 2021.04.15 12:29
  • 글자크기조절
  • 의견 남기기
수분충전음료 ‘링티’가 지난 3월에 이어 4월 한 달간 카카오커머스의 쇼핑 플랫폼 ‘카카오톡 쇼핑하기’를 통해 ‘카카오 톡딜’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진제공=링티
사진제공=링티
링티는 지난 3월부터 TV CF, 검색 광고 등을 비롯한 다양한 마케팅 전략을 활용하여 톡딜을 알리고, 카카오 쇼핑하기는 소비자들이 공동구매를 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며 고객과의 만남을 계속해서 주선해오고 있다.

‘톡딜’은 2인 이상이 딜에 참여하면 할인된 가격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온라인 공동구매 서비스로, 최근 비대면 소비가 확대되며 모바일 쇼핑 플랫폼으로서 큰 성장을 한 카카오커머스의 대표적인 쇼핑 서비스이다.

특히, 이번 링티 카카오 톡딜은 4월 1일(목)부터 30일(목)까지 2박스 구성 30% 할인, 4박스 구성 50% 할인 등 파격적인 가격으로 진행된다. 링티는 최근 음료 시장에서 비수기로 분류되는 1월부터 역대 최대 매출을 경신하는 등 기존 공식몰의 빠른 성장세를 기반으로, 지난 3월 카카오 톡딜과의 제휴 역시 성공적으로 진행시킨 바 있다.

링티 관계자는 “지난 3월, 카카오톡 쇼핑하기가 제공하는 톡딜 서비스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링티를 제공할 수 있어 좋았다"며, “지속적으로 카카오 쇼핑하기 측과의 제휴를 통해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수분충전음료 링티를 알리고 알찬 구성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퓨쳐스트림네트웍스(FSN)의 브랜드 인큐베이팅·커머스 신사업 법인 ‘부스터즈’와 마케팅 협업을 이어오고 있는 링티는 최근 제로칼로리 편의점 RTD 음료 ‘링티제로’를 출시하며 역대 최대 매출을 경신하는 등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링티는 특전사 소속 군의관들이 행군 및 훈련 중 탈진하는 병사들을 신속하게 돕기 위해 연구개발된 제품으로 개발 의의와 제품력을 인정받아 2017년 '국방부 스타트업 챌린지'에서 육군 참모총장상, '도전! K-스타트 업'에서 국방부장관상을 수상한 바 있다.



머니투데이 주요뉴스

단독자본 6억 농업법인, 290억 빌려 땅투기…칼 빼든 당국

베스트클릭

오늘의 꿀팁

  • 날씨
  • 건강쏙쏙

많이 본 뉴스

머니투데이 페이스북 퀴즈 이벤트
부꾸미
머니투데이 수소대상
사회안전지수

포토 / 영상

머니투데이 SER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