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속보
통합검색

껌, 김, 샴푸 이어 속옷까지…펄어비스 '검은사각' 출시

머니투데이
  • 박효주 기자
  • 카카오톡 공유하기
  • 카카오톡 나에게 전송하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 문자
  • 2021.04.20 11:46
  • 글자크기조절
  • 의견 남기기
펄어비스와 스웨커가 협업해 출시한 속옷 '검은사각' 홍보 포스터 /사진=펄어비스
펄어비스와 스웨커가 협업해 출시한 속옷 '검은사각' 홍보 포스터 /사진=펄어비스
펄어비스가 남성 그루밍·패션·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스웨거와 샴푸에 이어 속옷 '검은사각'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검은사각은 '껌은사막'과 '김은사막', '감은사막'에 이은 이색 제휴 마케팅이자 스웨거와 손잡고 선보이는 2차 협업 제품이다. 검은사각은 펄어비스와 스웨거가 함께 디자인한 남성용 속옷으로, 지난 19일 11번가에 단독 출시하자마자 품절되며 높은 인기를 끌었다.

정식 출시된 검은사각은 이날부터 펄어비스 스토어 및 스웨거 자사몰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검은 사각 구매자에게는 '검은사막'과 '검은사막 모바일'에서 사용 가능한 아이템 쿠폰을 함께 받는다.

검은사막 쿠폰은 검은사각 상자 5개와 속옷 상자를, 검은사막 모바일 쿠폰은 검은사각 행운 상자 5개를 지급한다. 검은사각 상자 구성 아이템은 △[이벤트] 프리미엄 의상 상자 △카마실브의 축복(15일) △발크스의 조언(25~35) △크론석 등이다. '속옷 상자'를 통해 보유 중인 클래스의 속옷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검은사각 행운 상자는 △[태고] 장신구 상자 △[심연] 장신구 궤짝 △[신화] 장신구 상자 10개 △블랙펄 등으로 구성돼 이용자는 상자를 열면 아이템을 각각 1개씩 획득할 수 있다.

펄어비스 관계자는 "이용자들 혜택을 늘리고 온오프라인을 통한 즐거움 확대를 위해 이색 제휴 프로모션을 지속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머니투데이 주요뉴스

성장페달 스톱 없는 치킨산업...빅3, 1조 팔아 2000억 남겼다

베스트클릭

오늘의 꿀팁

  • 날씨
  • 건강쏙쏙

많이 본 뉴스

머니투데이 페이스북 퀴즈 이벤트
부꾸미
사회안전지수

포토 / 영상

머니투데이 SER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