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속보
VIP
통합검색

푸르밀, '초코 바나나킥 우유' 액상 컵 제품 출시

머니투데이
  • 박미주 기자
  • 카카오톡 공유하기
  • 카카오톡 나에게 전송하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 문자
  • 2021.04.28 10:20
  • 글자크기조절
초코 바나나킥 우유 액상 컵 제품/사진= 푸르밀
초코 바나나킥 우유 액상 컵 제품/사진= 푸르밀
푸르밀이 우유팩 형태 '초코 바나나킥 우유'의 인기에 힘입어 액상 컵 타입 제품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푸르밀이 농심 (332,000원 ▼1,000 -0.30%)과 2017년 선보인 초코 바나나킥 우유는 바나나킥의 자매 스낵인 초코 바나나킥 맛을 재현한 제품이다. 앞서 출시한 '바나나킥 우유'가 호응을 얻으며 후속으로 출시됐다. 현재까지 바나나킥 우유와 초코 바나나킥 우유의 누적 판매량은 3700만개 이상이다.

액상 컵 형태의 초코 바나나킥 우유는 휴대성, 편의성을 높여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기존 초코 바나나킥 캐릭터 디자인을 그대로 적용했다.

푸르밀은 온라인으로 식품을 구매하는 수요가 증가하면서 배송, 보관 등이 용이한 컵음료 제품군을 지속 강화하고 있다.



머니투데이 주요뉴스

외인·기관 쌍끌이 매수, 주가 급등… 잘나가는 종목 비결은?

네이버 메인에서 머니투데이 구독 카카오톡에서 머니투데이 채널 추가

베스트클릭

오늘의 꿀팁

  • 날씨
  • 건강쏙쏙

많이 본 뉴스

부동산 유튜브 정보채널 부릿지
부꾸미
사회안전지수

머니투데이 SER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