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속보
VIP
통합검색

로우가, 2021 한국인이 신뢰하는 브랜드 1위 히비스커스 음료부문 대상

머니투데이
  • 중기&창업팀
  • 카카오톡 공유하기
  • 카카오톡 나에게 전송하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 문자
  • 2021.05.11 17:20
  • 글자크기조절
  • 의견 남기기
주식회사 로우가는 한국브랜드대상이 주관하는 2021 한국인이 신뢰하는 브랜드 1위 '히비스커스 음료'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사진제공=로우가
사진제공=로우가

로우가는 국내 인증기관의 허가를 받은 유기농 청정지역에서 신선한 상태로 재배되는 1등급 히비스커스를 직접 생산, 수입, 유통한다.

로우가의 유기농 히비스커스는 유기농 청정지역 라오스에서 재배된 원물을 NFC(Not From Concentrate) 공법으로 100% 착즙한 주스이며, 인공첨가물을 배제했다.

한국브랜드대상은 "로우가의 히비스커스 음료는 건강한 맛을 즐기지 못하는 현대인들에게 간편하게 다가갈 수 있는 건강한 음료"라며 "앞으로도 히비스커스를 넘어 로우가만의 NFC 공법으로 다방면에서 현대인들의 건강을 책임지는 브랜드로 성장해달라" 라고 전했다.

한편 한국인이 신뢰하는 브랜드 1위는 책임감 있는 태도로 고객에게 우수한 품질의 상품 및 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한 기업에게 한국브랜드대상이 수여하는 상이다.



머니투데이 주요뉴스

신도시 호재에 우르르…4.7억 남양주 땅, 40억에 팔렸다

베스트클릭

오늘의 꿀팁

  • 날씨
  • 건강쏙쏙

많이 본 뉴스

머니투데이 페이스북 퀴즈 이벤트
부꾸미
제10회 청년 기업가 대회 참여모집 (-09/30)
사회안전지수

포토 / 영상

머니투데이 SER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