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속보
VIP
통합검색

쎌바이오텍, 유산균 브랜드 '듀오락' 새 광고 시작

머니투데이
  • 박계현 기자
  • 카카오톡 공유하기
  • 카카오톡 나에게 전송하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 문자
  • 2021.05.12 17:25
  • 글자크기조절
쎌바이오텍 '듀오락' 신규 광고/사진제공=쎌바이오텍
쎌바이오텍 '듀오락' 신규 광고/사진제공=쎌바이오텍
쎌바이오텍 (12,610원 ▼110 -0.86%)이 자사 유산균 브랜드인 '듀오락'의 신규 광고 캠페인을 12일부터 전개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에는 지난 2년간 광고모델로 기용된 배우 강하늘이 출연하며 '나에게 꼭 맞는 맞춤형 유산균, 듀오락'이라는 콘셉으로 개인 맞춤형 유산균의 필요성을 알릴 예정이다.

이번 광고에선 '사람마다 장 속 마이크로바이옴은 다르니까'라는 카피를 앞세워 개개인의 장 환경에 제대로 맞는 유산균이 필요하다는 점을 강조한다.

쎌바이오텍 관계자는 "실제로 장 속 마이크로바이옴은 개인별로 모두 다르기에, 나에게 필요한 유산균을 제대로 먹는 것이 중요하다"며 "유산균 섭취의 새로운 기준을 알리기 위해 이번 광고 캠페인을 기획했다"고 말했다.



머니투데이 주요뉴스

600억 쏘는 정부…"1인당 숙박비 3만원·휴가비 10만원"

네이버 메인에서 머니투데이 구독 카카오톡에서 머니투데이 채널 추가

베스트클릭

오늘의 꿀팁

  • 날씨
  • 건강쏙쏙

많이 본 뉴스

제 3회 MT골프리더 최고위 과정 모집
부꾸미

포토 / 영상

머니투데이 SER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