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속보
VIP
통합검색

비지엔에스, '비기너스럭 똑똑퍼프' 출시

머니투데이
  • 중기협력팀 곽유진
  • 카카오톡 공유하기
  • 카카오톡 나에게 전송하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 문자
  • 2021.06.04 18:37
  • 글자크기조절
  • 의견 남기기
조상현 비지엔에스 대표가 신제품 '똑똑퍼프'를 들고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비지엔에스
조상현 비지엔에스 대표가 신제품 '똑똑퍼프'를 들고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비지엔에스
초기 탈모 스타일링 솔루션 '비기너스럭 똑똑흑채'를 선보인 비지엔에스(대표 조상현, 박정배)가 신제품 '똑똑퍼프'를 출시하고 이를 기념한 예약 구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비지엔에스가 기존 내놓은 '똑똑흑채'는 조상현 대표가 남성 맞춤 가발 전문 브랜드 '위캔두잇'을 운영하며 쌓은 노하우로 직접 개발한 제품이다. 트리거를 통해 흑채 분말이 정전기 흡착식으로 분사되는 방식이다. 제품 사용 시 정수리와 가르마 빈모 부위의 모발이 두껍게 커버돼 증모 효과가 극대화된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회사 측은 이번에 신제품 '똑똑퍼프'를 새롭게 내놨다. 똑똑퍼프는 엄지 퍼프 형식으로 제작돼 넓은 빈모 부위의 밀도 커버가 가능한 제품이다. 헤어라인 디테일까지 자연스럽게 연출할 수 있다. 이 제품은 오는 8일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 처음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비지엔에스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11일까지 스마트스토어에서 예약 구매 이벤트를 진행하기로 했다.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고객은 재구매 시 사용 가능한 20%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오는 8일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도 이벤트를 연다. 해당 방송에서 '비기너스럭' 상품군에 대해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비지엔에스는 '2021 제7회 대한민국 우수기업대상'에서 '탈모 관리 브랜드' 부문 '우수스타트업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오는 7일에는 KBS 2TV '통합뉴스룸 ET'에 탈모 스타일링 전문가 조상현 대표가 출연해 기업 브랜드 스토리를 소개할 예정이다.



머니투데이 주요뉴스

"서울 뺨쳤다" 부산 해운대 아파트 '한방'에 28억→75억

베스트클릭

오늘의 꿀팁

  • 날씨
  • 건강쏙쏙

많이 본 뉴스

2022 대선 후보 통합 지지율 지표
부꾸미
사회안전지수

포토 / 영상

머니투데이 SER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