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속보
VIP
통합검색

노브랜드 버거, SSG랜더스 효과 '톡톡'...매출 3% 증가

머니투데이
  • 지영호 기자
  • 카카오톡 공유하기
  • 카카오톡 나에게 전송하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 문자
  • 2021.06.17 09:45
  • 글자크기조절
  • 의견 남기기
노브랜드 버거, SSG랜더스 효과 '톡톡'...매출 3% 증가
신세계푸드는 17일 노브랜드 버거가 신세계 프로야구단 SSG랜더스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다고 밝혔다.

신세계푸드에 따르면 SSG랜더스가 프로야구 정규시즌 선두권에 올라선 지난 5월 노브랜드 버거(4~5월 신규 오픈매장 제외, 86개점)의 매출액이 4월 대비 3% 증가했다. 특히 SSG랜더스의 연고지인 인천에 위치한 인천스퀘어원점, 인천용현점, 인천구월점, 인천계양구청점, 인천서창점, 부평역점 등 6곳의 매출액은 11% 늘었다. 특히 홈구장인 인천 SSG랜더스필드 5km 내에 위치한 인천스퀘어원점, 인천용현점의 매출은 각각 17%, 14% 늘며 노브랜드 버거의 매출액 증가를 이끈 것으로 나타났다.

노브랜드 버거 가맹상담 문의 건 수도 크게 늘어 지난달 처음으로 월 1000건을 돌파했으며, 특히 인천지역에서만 월 100건에 육박했다는 설명이다.

신세계푸드는 인천 SSG랜더스필드에 설치한 노브랜드 버거 광고의 TV·모바일 중계를 통한 반복 노출, 10만명의 구독자를 가진 유튜브와 인스타그램 등으로 인지도가 높아졌기 때문으로 분석했다.

SSG랜더스 효과를 이어가기 위해 신세계푸드는 야구단과의 협업을 통한 노브랜드 버거의 알리기에 더욱 박차를 가한다는 계획이다. 1, 2군 선수단에게 노브랜드 버거의 지원을 늘리고, 야구장 전용 메뉴도 추가로 개발해 선보인다는 방침이다. 하반기 SSG랜더스 야구단과 함께하는 SNS 이벤트, 프로모션 등 스포츠 마케팅도 활발하게 펼칠 예정이다.



베스트클릭

오늘의 꿀팁

  • 날씨
  • 건강쏙쏙

많이 본 뉴스

부동산 유튜브 정보채널 부릿지
부꾸미
머니투데이 탄소중립 아카데미
사회안전지수

포토 / 영상

머니투데이 SER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