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속보
VIP
통합검색

방탄소년단 '피땀눈물' 등 인기곡·히든곡 '타투스티커' 나온다

머니투데이
  • 최태범 기자
  • 카카오톡 공유하기
  • 카카오톡 나에게 전송하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 문자
  • 2021.06.18 13:22
  • 글자크기조절
  • 의견 남기기
방탄소년단 '피땀눈물' 등 인기곡·히든곡 '타투스티커' 나온다
템포러리 타투 브랜드 인스턴트타투가 방탄소년단(BTS)의 숨겨진 인기곡을 주제로 한 타투스티커 '히든트랙' 콜렉션을 공식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인스턴트타투가 방탄소년단 곡을 테마로 타투스티커를 만드는 것은 이번이 3번째다. 하이브의 콘텐츠·커머스 플랫폼 위버스숍(Weverse Shop)을 통해 오는 23일 공식 출시된다.

인스턴트타투는 특허기술을 통해 물 없이도 리얼한 타투 표현이 가능하다. 빅히트아이피와의 방탄소년단 라이센싱 프로젝트를 통해 새로운 K-뷰티 브랜드로 자리매김하며 한국을 넘어 미국·일본 시장으로 진출하고 있다.

이번 히든트랙 콜렉션은 타이틀 곡은 아니지만 많은 사랑을 받았던 화양연화 앨범의 영포에버와 버터플라이, 러브유어셀프 앨범의 매직샵과 베스트오브미 등 4곡으로 구성돼 있다. 인기곡인 'FAKE LOVE'와 '피 땀 눈물' 타투도 함께 출시된다.

인스턴트타투는 올해 초 출시한 드림포에버 시리즈와 함께 총 14곡의 방탄소년단 곡테마 타투 스티커 라인업을 확보했다. 앞서 출시한 드림포에버의 경우 수차례 완판 행진을 기록했다.

인스턴트타투는 히든트랙 4곡 모두 구매시 인스턴트타투 제품과 포토카드 수납이 가능한 2만원 상당의 방탄소년단 로고 멀티 포켓 앨범을 증정하는 한정 세트도 선보인다.

김남숙 인스턴트타투 대표는 "신규 BTS 곡테마 인스턴트타투 히든트랙 출시를 통해 빅히트 아이피와의 방탄소년단 라이센싱 프로젝트가 확대됐다"며 "타투를 통해 자신이 좋아하는 문화와 음악에 더욱 가까워지는 계기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했다.



머니투데이 주요뉴스

역대 3번째 '따상상상' 맥스트…"메타버스 플랫폼이 온다"

베스트클릭

오늘의 꿀팁

  • 날씨
  • 건강쏙쏙

많이 본 뉴스

머니투데이 페이스북 퀴즈 이벤트
부꾸미
머니투데이 탄소중립 아카데미
사회안전지수

포토 / 영상

머니투데이 SER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