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속보
VIP
통합검색

웃는 동안 구매까지…쇼플·티몬 '예능형 라이브커머스' 만든다

머니투데이
  • 최태범 기자
  • 카카오톡 공유하기
  • 카카오톡 나에게 전송하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 문자
  • 2021.06.21 10:38
  • 글자크기조절
  • 의견 남기기
웃는 동안 구매까지…쇼플·티몬 '예능형 라이브커머스' 만든다
라이브커머스 쇼플이 티몬과 제휴를 맺고 티몬 티비온을 통해 시즌제 라이브 방송을 제작한다고 21일 밝혔다. 티비온은 국내에서 라이브커머스를 가장 먼저 시작한 라이브방송 플랫폼이다.

쇼플은 이번 제휴를 통해 티몬 티비온과 함께 첫 번째 콘텐츠로 '배:가라이브'를 선보인다. '배달하거나 가보거나'라는 의미를 담았으며, 프랜차이즈 브랜드 판매를 위해 마련된 푸드 라이브커머스다.

오는 21일부터 다음달 9일까지 약 2주간 배:가라이브 시즌 1에 참가할 브랜드 모집이 진행된다. 쇼플과 티몬 티비온은 약 10개의 브랜드를 선정한다. 고객의 구매와 사용 편의성을 위해 쇼플의 파트너사인 '슈퍼콘'은 모바일 상품권을 판매한다.

변재영 쇼플 대표는 "웃다 지쳐 먹고 싶은, 보고 또 보고 싶은 예능형 방송으로 제작해 고정 시청자를 확보할 것"이라며 "1시간 동안 예능을 라이브로 보는 것 같은 재미를 통해 확실하게 고객에게 브랜드를 알릴 수 있을 것"이라고 했다.



베스트클릭

오늘의 꿀팁

  • 날씨
  • 건강쏙쏙

많이 본 뉴스

부동산 유튜브 정보채널 부릿지
부꾸미
머니투데이 탄소중립 아카데미
사회안전지수

포토 / 영상

머니투데이 SER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