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속보
VIP
통합검색

이영애의 '후'…中 대륙 장악하며 618 쇼핑축제 휩쓸어

머니투데이
  • 오정은 기자
  • 카카오톡 공유하기
  • 카카오톡 나에게 전송하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 문자
  • 2021.06.21 11:21
  • 글자크기조절
  • 의견 남기기

LG생활건강 후, 숨, 오휘, 빌리프, VDL, CNP, 618 매출 전년비 70% 신장

이영애의 '후'…中 대륙 장악하며 618 쇼핑축제 휩쓸어
LG생활건강 (1,527,000원 상승100000 -6.2%)이 지난 20일 마감한 중국 상반기 최대 온라인 쇼핑 행사 '618 쇼핑 축제'에서 티몰 기준으로 후, 숨, 오휘, 빌리프, VDL, CNP 등 6개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 매출이 전년대비 70% 신장한 5억 8백만RMB(약 893억원)를 기록했다.

후는 전년대비 72% 신장하며 에스티로더, 랑콤, 라메르, 시세이도에 이어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 랭킹 5위에 올라섰다.

특히 후의 대표 인기 제품인 '천기단 화현' 세트는 티몰 전체 카테고리 중 단일 제품 매출 기준으로 아이폰12, 그리에어컨에 이어 3위를 기록했으며 화장품 카테고리에서는 1위에 등극했다.

이영애의 '후'…中 대륙 장악하며 618 쇼핑축제 휩쓸어
이밖에 숨 매출은 90%, 오휘는 55%, CNP는 57% , 빌리프는 68%, VDL은 209% 성장하는 등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를 중심으로 전년 대비 높은 성장을 보였다.



머니투데이 주요뉴스

헤어숍에서 "카카오 대신 네이버 예약" 부탁하는 이유

베스트클릭

오늘의 꿀팁

  • 날씨
  • 건강쏙쏙

많이 본 뉴스

부동산 유튜브 정보채널 부릿지
부꾸미
머니투데이 탄소중립 아카데미
사회안전지수

포토 / 영상

머니투데이 SER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