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속보
VIP
통합검색

농심 '배홍동' 비빔면 시장 2위 등극… 2500만개 판매

머니투데이
  • 박미주 기자
  • 카카오톡 공유하기
  • 카카오톡 나에게 전송하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 문자
  • 2021.07.08 09:29
  • 글자크기조절
  • 의견 남기기
소비자가 마트에서 배홍동을 구매하고 있다./사진= 농심
소비자가 마트에서 배홍동을 구매하고 있다./사진= 농심
농심 (289,000원 보합0 0.0%)이 지난 3월 선보인 '배홍동비빔면'이 비빔면 시장 점유율 2위에 올랐다.

농심은 최근 5주간(5월30일~7월3일) 한 대형마트 전국 매장의 비빔면 매출을 분석한 결과 농심 배홍동비빔면이 2위를 기록했다고 8일 밝혔다.

배홍동비빔면은 지난 3월11일 출시 후 120일간 2500만개가량 판매됐다.

업계에선 비빔면 신제품이 잇따르는 가운데 배홍동비빔면이 '팔도비빔면'과 2강 경쟁구도를 이룰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비빔면 시장은 2016년 900억원대에서 지난해 1400억원대까지 성장했다.

농심 관계자는 "배홍동비빔면의 판매가 상승세를 타고 있다"며 "본격적인 비빔면 시즌인 7~8월에는 시장 경쟁이 더욱 치열해질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영업과 마케팅에 역량을 집중하겠다"고 말했다.



머니투데이 주요뉴스

'무궁화꽃·뽑기' 매력…'오징어게임' 넷플 없는 中서도 열광

베스트클릭

오늘의 꿀팁

  • 날씨
  • 건강쏙쏙

많이 본 뉴스

부동산 유튜브 정보채널 부릿지
부꾸미
제10회 청년 기업가 대회 참여모집 (-09/30)
사회안전지수

포토 / 영상

머니투데이 SER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