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웨이브히어링 보청기, 소비자가 뽑은 서비스고객만족대상 수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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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중기&창업팀 김재련 에디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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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21.07.20 12:3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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웨이브히어링 보청기가 머니투데이 '2021 소비자가 뽑은 서비스고객만족대상'에서 고객만족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웨이브히어링 보청기, 소비자가 뽑은 서비스고객만족대상 수상

'2021 소비자가 뽑은 서비스고객만족대상'은 차세대 각 분야 유망서비스 우수기업을 발굴하고 고객만족을 실현하는 기업을 선정하여 수여하는 상이다.

국내 대표 보청기 전문 브랜드인 웨이브히어링은 전국 본사 직영 운영의 보청기·청각 전문 그룹으로 한 해 평균 25,000명 이상의 고객에게 보청기 청각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청각학 전공자로 구성된 청각&보청기 전문가 그룹으로, 보청기 착용자를 배려한 편안하고 쾌적한 분위기에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전국 본사 직영 시스템으로 운영되고 있다.

국내 보청기 착용자의 90%가 사용하고 있는 세계 6대 보청기 브랜드(스타키보청기, 와이덱스보청기, 오티콘보청기, 포낙보청기, 시그니아보청기, 벨톤보청기)의 제품들을 맞춤형 청각 서비스를 통해 케어한다.

웨이브히어링은 보청기 업계의 오랜 문제로 지적돼왔던 전문성 부족 및 보청기 구매 선택의 이슈를 근본적으로 해결하기 위해 '청각 토탈 솔루션' 캠페인을 실시하고 있다. 또한 센터 내원이 어려운 사람들을 위한 '보청기 홈케어서비스', 적립된 포인트로 현금처럼 결제할 수 있는 '평생 포인트제도' 운영, '전문 리페어센터' 운영, 장기 카드·현금 할부 프로그램 운영 등 업계를 선도하는 시스템을 보유하고 있다.

지난 2015년부터 시행 중인 '보청기 전문가 시스템'은 청각학을 전공한 전문가들로 웨이브히어링의 올바른 청각 재활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이는 정확한 청력 평가부터 보청기 제작을 위한 귓본 채취, 청력 상태를 이해시키고 적합한 보청기 브랜드 선택, 보청기 적응을 위한 초기 피팅, 사용 경험에 따른 단계별 보청기 피팅, 말소리 분별력이 높지 않은 고객을 위한 특별 청능 재활에 이르기까지 보청기에 수반되는 전반적인 서비스를 전문가들이 진행함으로써 고객의 신뢰와 서비스 만족도 향상에 기여하고 있다.

더불어 웨이브히어링은 매달 새로운 프로모션을 고객에게 제공해 기존 고객과 신규 고객 모두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웨이브히어링 측은 서비스고객만족대상 수상을 기념해 기존 보청기 사용자를 위한 보청기 수리 50% 할인 쿠폰과 신규/재구입 고객을 위한 기존 보청기 수리 100% 무상 수리권을 방문한 모든 고객에게 증정하며, 네이버 예약을 통해 보청기 상담을 예약한 고객에게 추가 할인과 배터리를 무상 제공한다.

보청기 수리 쿠폰은 웨이브히어링 전국 9개의 직영점(종로/강남/영등포/이천/인천/대전/대구/부산/광주)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통합 6,000장 발행으로 8월까지 제공된다.

웨이브히어링에 대한 궁금한 사항은 웨이브히어링 대표 번호나 가까운 직영점으로 전화하면 친절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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