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속보
VIP
통합검색

세바메드, 2021 소비자가 뽑은 서비스 고객만족대상 수상

머니투데이
  • 중기&창업팀 허남이 기자 nyheoo@mt.co.kr
  • 카카오톡 공유하기
  • 카카오톡 나에게 전송하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 문자
  • 2021.07.20 12:22
  • 글자크기조절
  • 의견 남기기
프라나아이앤씨에서 운영하는 브랜드 세바메드가 머니투데이가 주최하는 '2021 소비자가 뽑은 서비스 고객만족대상' 스킨케어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사진제공=세바메드
사진제공=세바메드
올해로 6회를 맞은 '2021 소비자가 뽑은 서비스 고객 만족 대상'은 유망 산업을 집중적으로 육성하기 위한 정부 정책에 따라 , 패션, 뷰티, 교육, IT플랫폼, 컨설팅 서비스, 프랜차이즈 등 각 분야의 고객 만족 우수 기업과 브랜드를 발굴해 시상하는 행사다.

2021년 소비자가 뽑은 서비스고객만족대상 스킨케어 부문 대상을 수상한 세바메드는 70년 전통의 독일 No.1 더마코스메틱 브랜드로 한국을 비롯한 전 세계 126개국에 수출되고 있다.

국내의 경우 세바메드는 면세점, 백화점은 물론 코스트코, 이마트 등 대형마트, 약국을 비롯하여 국내 대표 H&B스토어인 올리브영, 롭스 등에 입점됐다.

세바메드의 대표 제품으로는 연약한 아기 피부를 위한 '베이비 워시' 와 '베이비 로션'을 비롯하여 올리브에서 추출한 식물 유래 보습 성분이 함유된 올인원 워시 '올리브 페이스 앤 바디워시', 끈적임이 적고 흡수가 빠른 사계절용 로션 '모이스처라이징 바디로션', 당김 없이 촉촉한 '클래식 클렌징 바', 머리부터 발끝까지 한 번에 세정할 수 있는 '리퀴드 페이스 앤 바디워시' 등이 있다.

'세바메드'는 최근 국내 1위 샴푸 브랜드 'TS샴푸' 제조사 TS트릴리온에 인수됐으며, 배우 이보영을 브랜드 전속 모델로 발탁했다.

세바메드는 최근 이보영과 함께 한 'pH5.5 밸런스 케어'를 강조한 광고 영상을 공개하며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베스트클릭

오늘의 꿀팁

  • 날씨
  • 건강쏙쏙

많이 본 뉴스

머니투데이 페이스북 퀴즈 이벤트
부꾸미
제10회 청년 기업가 대회 참여모집 (-09/30)
사회안전지수

포토 / 영상

머니투데이 SER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