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속보
VIP
통합검색

배우 김성은 가족, 900만 다운로드 '토도' 광고모델 발탁

머니투데이
  • 최태범 기자
  • 카카오톡 공유하기
  • 카카오톡 나에게 전송하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 문자
  • 2021.07.22 09:28
  • 글자크기조절
  • 의견 남기기
배우 김성은 가족, 900만 다운로드 '토도' 광고모델 발탁
에듀테크 기업 에누마가 '토도' 브랜드의 광고 모델로 배우 김성은 가족을 선정했다고 22일 밝혔다. 두 자녀와 함께 찍은 첫 번째 캠페인 토도수학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2012년 미국 버클리에 설립된 에누마는 4~9세 대상 수학, 영어 학습 앱인 토도수학과 토도영어의 개발사다. 2019년 일론 머스크가 후원한 글로벌 러닝 엑스프라이즈 대회의 우승자로도 잘 알려져 있다.

토도수학은 전 세계 20개국 이상 앱스토어 어린이·교육 부문 1위를 달성했으며, 현재까지 누적 900만 다운로드를 기록했다.

어린이들이 수개념과 연산을 즐겁게 시작할 수 있도록 돕는 2년 과정 학습 커리큘럼과 2000여개의 수학 액티비티를 제공한다. 한국어, 영어, 중국어, 일본어 등 8개 국가 언어로 학습할 수 있으며 최대 2자녀가 학습 프로필을 만들고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다.

미국에서는 2015년부터 지금까지 6800여개 유치원, 초등학교, 특수 학습 교실에서 교재로 이용될 만큼 전문성을 인정받았다. 최근 한국, 중국, 일본에서 빠른 성장을 거듭하며 18개월 사이 월 매출 규모가 10배 이상 증가했다.

이번 광고영상은 이날부터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소셜미디어와 온라인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박정호 에누마 사업총괄은 "김성은과 두 자녀가 함께하는 광고 캠페인을 통해 토도수학이 더 많은 사람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을 것"이라고 했다.



머니투데이 주요뉴스

또 고점론…8만전자에 산 삼성 사장들도 '물렸다'

베스트클릭

오늘의 꿀팁

  • 날씨
  • 건강쏙쏙

많이 본 뉴스

머니투데이 페이스북 퀴즈 이벤트
부꾸미
사회안전지수

포토 / 영상

머니투데이 SER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