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속보
VIP
통합검색

비지엔에스, 비기너스럭 똑똑흑채 '크라운볼류머' 출시

머니투데이
  • 중기협력팀 곽유진
  • 카카오톡 공유하기
  • 카카오톡 나에게 전송하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 문자
  • 2021.07.26 16:04
  • 글자크기조절
  • 의견 남기기
신제품 '크라운볼류머'/사진제공=비지엔에스
신제품 '크라운볼류머'/사진제공=비지엔에스
흑채 전문기업 비지엔에스(대표 조상현, 박정배)가 '비기너스럭 똑똑흑채'에 결합해 볼륨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는 '크라운볼류머'를 출시하고 신세계 본점 팝업스토어에서 최초 공개했다고 26일 밝혔다.

크라운볼류머는 헤어 볼륨 스타일링을 위해 고안된 제품이다. 빈모 커버 제품인 비기너스럭 똑똑흑채에 결합해 간편히 사용할 수 있다.

크라운볼류머를 결합한 흑채 카트리지를 분사하면 모발 사이사이에 흑채가 도포된다. 회사 측은 "크라운볼류머는 빈모를 커버함과 동시에 헤어 볼륨과 질감을 풍성히 살릴 수 있는 제품"이라고 말했다.

비지엔에스는 지난 23일 서울 명동 신세계백화점 본점에서 진행하는 '비기너스럭 팝업스토어'에서 크라운볼류머를 최초로 공개했다. 회사 측은 브랜드 팝업스토어를 방문하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팝업스토어는 오는 8월19일까지 4주간 열린다.

비지엔에스는 탈모 스타일링 전문가 조상현 대표가 '위캔두잇' 가발숍을 운영하며 쌓은 경험을 바탕으로 설립한 흑채 브랜드다. 비지엔에스 측은 "조 대표가 최근 'SBS 동상이몽2', 'KBS 2TV 통합뉴스룸ET'에 출연해 '비기너스럭 똑똑흑채'를 소개한 바 있다"며 "비지엔에스는 초기 탈모인을 위한 스타일링 브랜드로 주목받고 있다"고 했다.



머니투데이 주요뉴스

"서울 뺨쳤다" 부산 해운대 아파트 '한방'에 28억→75억

베스트클릭

오늘의 꿀팁

  • 날씨
  • 건강쏙쏙

많이 본 뉴스

2022 대선 후보 통합 지지율 지표
부꾸미
사회안전지수

포토 / 영상

머니투데이 SER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