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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우투약, 영양제 기부 캠페인 진행.."ESG 실천할 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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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중기협력팀 이유미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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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21.07.29 17: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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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결열 하우투약 대표(사진 왼쪽)가 새롱이새남이집에 영양제를 후원한 뒤 기념 사진을 찍고 있다/사진제공=하우투약
김결열 하우투약 대표(사진 왼쪽)가 새롱이새남이집에 영양제를 후원한 뒤 기념 사진을 찍고 있다/사진제공=하우투약
영양제 정보 및 정기 구독 서비스 전문 스타트업 하우투약(대표 김경열)이 최근 코로나19와 폭염으로 이중고에 시달리는 취약 계층을 대상으로 영양제 지원 캠페인 '위드 헬스'를 시작했다고 29일 밝혔다.

이 캠페인은 결손 아동 및 미혼부모 가정 등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이들에 대한 관심이 지속되는 코로나로 인해 줄고 있는 현실을 반영해 기획됐다. 소외계층 아동들의 몸과 마음이 튼튼히 자라는 데 도움을 주고자 건강·위생 용품을 지원키로 했다.

첫 번째 캠페인 대상은 경기도 성남시 소재의 미혼모자 공동생활 가정 지원센터 새롱이새남이집이다. 하우투약은 면역력 증진 및 성장 발달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영양제(450만원 상당)을 후원했다.

김경열 하우투약 대표는 "사회 공헌 활동을 통해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취약계층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었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다양한 곳에서 위드캠페인을 진행할 것"이라고 했다.

하우투약은 2020년 설립 이후 수익의 3%를 사회에 환원하는 등 ESG(환경·사회·투명경영) 경영을 실천 중이다. 대표 서비스는 영양제 정기구독 솔루션 '알약물약'과 임산부·영유야 영양제 정보 플랫폼 '알약물약'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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