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속보
VIP
통합검색

무신사 스탠다드, 2030 남성 위한 화장품 출시

머니투데이
  • 오정은 기자
  • 카카오톡 공유하기
  • 카카오톡 나에게 전송하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 문자
  • 2021.07.30 09:47
  • 글자크기조절
  • 의견 남기기

패션과 뷰티에 관심 많은 그루답터 위한 토탈 스킨케어 뷰티 라인, 총 6종 출시

무신사 스탠다드, 2030 남성 위한 화장품 출시
무신사가 전개하는 모던 베이식 캐주얼 브랜드 무신사 스탠다드(musinsa standard)가 코스메틱 컬렉션을 론칭한다고 30일 밝혔다.

무신사 스탠다드 코스메틱 컬렉션은 그루답터(Groo-adopter)를 위한 토탈 스킨케어 뷰티 라인이다. 그루답터란 그루밍(Grooming)과 얼리어답터(Early Adopter)의 합성어로 패션과 피부에 관심이 많은 20~30대 남성을 의미한다. 우수한 품질의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선보이는 무신사 스탠다드의 브랜드 정체성을 담아 차별화를 꾀했다.

기초 스킨케어를 중심으로 구성된 코스메틱 컬렉션은 병풀의 영양 성분을 응축시킨 3가지 테카(TECA) 성분과 피부 본연의 힘을 키워줄 수 있는 5가지 발효 성분을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퍼펙트 올인원 에센스를 비롯해 퍼펙트 클렌징폼, 퍼펙트 올인원 워시, 포인트 클린 남성 청결제, 퍼펙트 홀드 스프레이, 섬유 향수 등 스킨케어 4종, 헤어케어 1종, 퍼퓸 1종 등 6종으로 구성됐다.

대표 상품인 '퍼펙트 올인원 에센스'는 피지 조절부터 모공케어, 진정 보습, 장벽 강화, 미백, 주름 개선까지 남성들의 피부 고민을 해결해줄 수 있는 7가지 기능 성분이 함유된 올인원 세럼이다. 7중 히알루론산을 복합 배합해 피부 속부터 바깥까지 수분을 채워 촉촉한 보습력을 장시간 유지할 수 있다.

무신사 스탠다드는 첫 번째 코스메틱 컬렉션 론칭을 기념해 다음달 12일까지 구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무신사 스토어와 오프라인 플래그십 스토어 무신사 스탠다드 홍대에서 코스메틱 컬렉션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10% 할인해준다.

무신사 스탠다드 코스메틱 컬렉션 제품과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무신사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머니투데이 주요뉴스

날벼락 위기 中 부동산…지방정부·서민이 벼랑끝으로

베스트클릭

오늘의 꿀팁

  • 날씨
  • 건강쏙쏙

많이 본 뉴스

머니투데이 페이스북 퀴즈 이벤트
부꾸미
제10회 청년 기업가 대회 참여모집 (-09/30)
사회안전지수

포토 / 영상

머니투데이 SER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