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속보
VIP
통합검색

동문건설, 고급 아파트 브랜드 '디 이스트' 첫선

머니투데이
  • 유엄식 기자
  • 카카오톡 공유하기
  • 카카오톡 나에게 전송하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 문자
  • 2021.08.02 09:33
  • 글자크기조절
  • 의견 남기기
동문 디 이스트 BI 적용 이미지. /사진제공-동문건설
동문 디 이스트 BI 적용 이미지. /사진제공-동문건설
중견 건설사 동문건설이 고급 아파트 브랜드 '디 이스트'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2000년 만든 '굿모닝힐' 브랜드를 사용한 이후 20년 만에 고급 브랜드를 만든 것이다.

디 이스트는 영어 정관사 '디(THE)'와 형용사 등의 최상급을 나타내는 '이스트(EST)'의 합성어다.

첫 '디 이스트' 브랜드 단지는 경기도 파주 문산에 짓는 '파주문산역 디 이스트'다. 지하 2층~지상 29층, 15개 동, 전용면적 59~84㎡ 1503가구로 조성하는 대단지다.

동문건설 관계자는 "디 이스트 브랜드 강화를 위해 다양한 캠페인을 펼쳐 고객에게 명품 아파트 이미지로 다가가겠다"며 "평면, 커뮤니티, 인테리어, 조경 등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상품 제공으로 주거 만족도를 높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동문건설은 기존 굿모닝힐 브랜드도 유지할 예정이다. 지역 특색과 신규 사업 특성을 고려해 고급 브랜드와 병행 사용할 계획이다.



머니투데이 주요뉴스

신도시 호재에 우르르…4.7억 남양주 땅, 40억에 팔렸다

베스트클릭

오늘의 꿀팁

  • 날씨
  • 건강쏙쏙

많이 본 뉴스

부동산 유튜브 정보채널 부릿지
부꾸미
제10회 청년 기업가 대회 참여모집 (-09/30)
사회안전지수

포토 / 영상

머니투데이 SER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