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속보
VIP
통합검색

티아이포맨, 배드블루와 콜라보레이션 FW 컬렉션 출시

머니투데이
  • 박주혜 로피시엘
  • 카카오톡 공유하기
  • 카카오톡 나에게 전송하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 문자
  • 2021.09.08 20:27
  • 글자크기조절
/사진= 티아이포맨
/사진= 티아이포맨
맨즈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티아이포맨이 FW 시즌에비주얼 디렉팅 그룹 비주얼서스펙트에서 전개하는 브랜드 배드블루와 함께 두번째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출시한다.

배드블루는 비주얼 디렉팅 그룹 '비주얼 서스펙트'에서 2020년 2월 정식으로 런칭한 프로젝트 브랜드이다. '블루'는 컬러이자 슬픔, 감정, 추억 등 많은 중의적 의미를 담고 있으며, 'I Make My Blue Memories, With My Bad Choices.'라는 메시지를 통해 다양한 감정과 고민을 표현한다.

배드베어는 배드블루 유니버스 속 시그니쳐 캐럭터로, 장난기 많고 짓궂은 표정으로 웃으며 총을 겨누는 모습은 보는 이들을 미소 짓게 한다.

티아이포맨은 배드블루가 표현하는 다양한 감정과 고민들이 현재 코로나 시대를 살아가는 MZ세대에 투영한다고 보며, 일상 속 편안한 데일리룩으로 입을 수 있는 트렌디한 가을-겨울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기존의 티아이포맨의 포멀한 스타일링에서 벗어나 언제 어디서나 편하게 입을 수 있는 보다 캐주얼한 스타일의 스웻셔츠, 트레이닝복 셋업 등 티아이포맨의 정제된 감성에 배드블루의 위트를 더했다.

이에 티아이포맨은 프로듀스101출신 권태은을 콜라보레이션 모델로 기용하며, MZ세대 공략에 나섰다.

배드블루와 함께한 콜라보레이션은 9월 10일부터 티아이포맨 공식 온라인몰인 지엔코스타일과 전국 주요 온라인 플렛폼몰, 전문 패션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콜라보레이션 제품 구입시 특별히 제작된 배드베어 피규어를 선착순 증정한다. 다양한 이벤트,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머니투데이 주요뉴스

"IRA 기대 너무 컸나"…배터리 3사 '세 감면 규모' 분석 돌입

네이버 메인에서 머니투데이 구독 카카오톡에서 머니투데이 채널 추가

베스트클릭

오늘의 꿀팁

  • 날씨
  • 건강쏙쏙

많이 본 뉴스

2023 대한민국 사회안전지수
부꾸미

포토 / 영상

머니투데이 SER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