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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희사이버대, 2022 고객감동경영대상 교육서비스 부문 '대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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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권현수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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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22.01.10 16: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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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희사이버대, 2022 고객감동경영대상 교육서비스 부문 '대상'
경희사이버대학교가 지난 7일 롯데호텔에서 열린 2022 고객감동경영대상에서 교육서비스 부문 2년 연속 대상을 차지했다.

한국경제신문이 주최하고 한국언론인협회이 후원한 고객감동경영대상은 고객만족경영을 실천하고 고객감동경영을 창조함으로써 선진사회를 이끌어가는 기업에게 수여하는 상이다.

경희사이버대는 그동안 직무교육 콘텐츠와 한국어 교육 콘텐츠 등을 개발·운영해왔다. 사회적 수요에 부합한 교육과정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작년에 이어 올해도 대상을 수상했다.

이 대학은 지난 2020년 5월 코로나19 상황에서 공공기관의 교육 공백 우려를 해소하고자 보건복지부와 '독거노인사랑잇기 사업' 협약을 맺고 노인맞춤 돌봄서비스 수행인력을 위한 직무교육 콘텐츠를 개발·운영했다.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전담사회복지사 1300여 명, 생활지원사 1만 8700여 명, 간호직 공무원 1000여 명을 대상으로 교육을 실시했다.

더불어 해외 학생들을 위한 다양한 교육 콘텐츠도 운영 중이다. △한국국제교류재단 글로벌 e-스쿨 한국어교육 사업 운영 △경희대 국제교육원과 한국어 온라인 교육사업 협력 △온라인 세종학당 시범 운영 지원 등을 진행하고 있다. 온라인 교육의 특성을 살려 각 기관과 유기적 협력으로 학습자와 활발히 소통할 수 있는 환경을 강화할 계획이다.
경희사이버대, 2022 고객감동경영대상 교육서비스 부문 '대상'
경희사이버대 엄규숙 부총장은 "산업체와 사회적 변화에 따른 교육과정을 운영한 점이 2년 연속 좋은 결실을 맺은 것"이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교육과정의 질 관리를 통해 교육격차를 해소하고 맞춤형 콘텐츠를 개발해 학습자들에게 교육 효과를 높일 수 있는 유익한 프로그램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경희사이버대는 사이버대학 발전에 기여한 공로로 '2021년도 사이버대학 발전 유공 기관 부총리 겸 교육부장관 표창'도 수상했다. 지난 2018년 최초 수상에 이어 3년 만에 사이버대학 발전 유공기관으로 2회 연속 선정, 최상의 역량을 갖춘 사이버대학임을 입증했다.

이외에도 △2016-2021년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6년 연속 사이버대학 부문 1위 인증 △2018년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최초 기관(사이버대학) 표창 △2020-2021년 행복더함 사회공헌 캠페인 사회부총리 겸 교육부 장관상, 보건복지부 장관상 2회 연속 수상 등 공신력 있는 대외기관으로부터 평가와 인증·수상을 받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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